피엘라벤, ‘2022 클래식 코리아’ 사전 답사 성료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이 글로벌 캠페인 피엘라벤 클래식의 사전 답사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피엘라벤 클래식은 2005년 스웨덴의 아름다운 야생을 발견하고 자연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캠페인이다. 스웨덴을 시작으로 덴마크, 미국, 홍콩 그리고 한국 등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대했으며, 현재는 전 세계 사람들이 스웨덴 스타일의 트레킹과 자연의 장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 19 펜데믹 장기화로 2년 동안 잠정 취소했던 피엘라벤 클래식은 지난해 11월 위드 코로나로 방역 정책이 전환되면서 2022년 클래식 코리아 개최 가능성에 기대를 모았다. 2022년 안전하고 성공적인 피엘라벤 클래식 코리아 개최를 위해 피엘라벤 코리아는 트레킹 및 촬영을 위한 최소 인원과 클래식 코스를 돌아보는 사전 답사 이벤트를 소규모로 진행했다.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하는 목표로 시작된 이번 피엘라벤 클래식은 2박 3일 일정으로 1일차 어리목을 시작으로 윗세오름, 영실 등 야생의 자연과 멋진 풍광이 장관을 이룬 2일차 그리고 마을길, 둘레길, 바닷길 등 제주 현지의 모습이 그대로 담긴 3일차까지 전체 코스 약 56km로 구성했다.
트레킹 난이도를 체크하기 위해 트레킹 경험이 없는 초보자부터 트레킹과 백패킹 경험자로 구성했으며, 안전 지침 및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따라 성공적인 완주를 마쳤다.
한편 2022년 클래식 코리아는 오는 10월에 진행할 예정이며, 기간은 2박 3일 일정이다. 참가 접수는 3~4월 진행할 예정이며, 티켓 오픈 일정은 5월 피엘라벤 코리아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클래식 페이지, SNS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