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트러스트, 창립 20주년 대표 사이트 리뉴얼
경제·산업
입력 2022-01-07 12:48:58
수정 2022-01-07 12:48:58
정의준 기자
0개

웨트러스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기업대표 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웨트러스트 측은 글로벌 페미닌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 및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 트렌드를 반영한 변화를 시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리뉴얼은 이용자들의 편리성과 브랜드 이념을 반영한 디자인 변화에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기능적으로는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해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메뉴들을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선했다. 또한 B2B 바이어를 위한 비대면 ODM·OEM 프로그램 플랫폼을 구축,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해 바이어의 만족도 높였다.
경영이념, 브랜드 비전, 연구개발 핵심역량 등을 전면에 배치했으며, 웨트러스트가 추구하는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웨트러스트의 상징컬러 및 가시성과 심미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방지환 웨트러스트 대표는 "새롭게 개편된 기업 대표 사이트는 웨트러스트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알리는 역할은 물론 연구개발 현황과 글로벌 사업성과에 대한 상세 콘텐츠 제공에 중점을 둬 제작했다"라며 "이번 개편 이후에도 글로벌 페미닌케어 기업 웨트러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 산업부, 해외 직구 관리 강화…위해제품 반송·폐기 근거 마련
- "무게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막는다"…치킨 중량표시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2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3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4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5"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6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7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8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 9산업부, 해외 직구 관리 강화…위해제품 반송·폐기 근거 마련
- 10"무게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막는다"…치킨 중량표시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