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마미손, ‘버추얼 아바타 영상’ 코엑스 전광판 통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1-10 13:51:03
수정 2022-01-10 13:51:03
정의준 기자
0개
래퍼 마미손의 버추얼 아바타 영상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광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래퍼 마미손의 버추얼 아바타 영상은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 제작한 TV CHOSUN ‘부캐전성시대’의 버추얼 영상 콘텐츠로 1984년 애플의 매킨토시 광고를 오마주했다.
특히 IBM의 독점을 깨버린 애플처럼 신개념 ‘메타버스 아바타쇼’로 기존 방송의 틀을 바꾸고자 하는 ‘부캐전성시대’의 이념을 담았다.
영상 속 마미손의 버추얼 캐릭터가 TV를 향해 망치를 던지며 화면을 깨뜨리는 장면을 노출한 뒤‘갤럭시코퍼레이션 & 페르소나스페이스, 메타버스 아바타 시장을 선도합니다’ 라는 자막을 선보였다.
최용호 CHO (최고행복책임자)는 "기존 방송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전환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고자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2022년에는 부캐전성시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신선함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추얼 아바타 영상은 코엑스 K팝 스퀘어 초대형 광고판을 비롯해, 강남역 이즈타워, 강남역 스타플렉스를 통해 시민들에게 노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