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마미손, ‘버추얼 아바타 영상’ 코엑스 전광판 통해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1-10 13:51:03
수정 2022-01-10 13:51:03
정의준 기자
0개

래퍼 마미손의 버추얼 아바타 영상이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광판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래퍼 마미손의 버추얼 아바타 영상은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 제작한 TV CHOSUN ‘부캐전성시대’의 버추얼 영상 콘텐츠로 1984년 애플의 매킨토시 광고를 오마주했다.
특히 IBM의 독점을 깨버린 애플처럼 신개념 ‘메타버스 아바타쇼’로 기존 방송의 틀을 바꾸고자 하는 ‘부캐전성시대’의 이념을 담았다.
영상 속 마미손의 버추얼 캐릭터가 TV를 향해 망치를 던지며 화면을 깨뜨리는 장면을 노출한 뒤‘갤럭시코퍼레이션 & 페르소나스페이스, 메타버스 아바타 시장을 선도합니다’ 라는 자막을 선보였다.
최용호 CHO (최고행복책임자)는 "기존 방송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전환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고자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2022년에는 부캐전성시대를 통해 많은 분들이 신선함을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버추얼 아바타 영상은 코엑스 K팝 스퀘어 초대형 광고판을 비롯해, 강남역 이즈타워, 강남역 스타플렉스를 통해 시민들에게 노출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