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스우파 ‘원트’와 댄스 챌린지 캠페인 진행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스우파의 크루 ‘WANT(이하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 ‘Do you WANT to dan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트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리트우먼파이터’에서 뛰어난 춤실력과 좋은 활약을 보여준 댄스 크루로 이번 캠페인에 리더이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석 안무가인 ‘효진초이’를 주축으로, ‘엠마’와 ‘모아나’가 함께했다.
공개된 리만코리아의 리만송 ‘더 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는 원트가 직접 창작한 춤으로 꾸며졌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트(The Light)'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노래로 리만코리아의 뷰티플래너 18인이 자신의 스토리를 담아 직접 작사 및 녹음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원트’는 밝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춤으로 표현했으며, 무대 조명을 활용해 노래 제목인 ‘빛’을 상징화했다.
인셀덤 관계자는 “뛰어난 리더십과 실력으로 국내외 네티즌들에게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효진초이를 중심으로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리만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으로 챌린지 시작과 함께 댄스를 소개하는 영상과 ‘원트’의 댄스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동작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영상도 함께 인셀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댄스 챌린지 우수 참가자에게는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댄스 클래스 및 팬밋업 등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