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스우파 ‘원트’와 댄스 챌린지 캠페인 진행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스우파의 크루 ‘WANT(이하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 ‘Do you WANT to dan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트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리트우먼파이터’에서 뛰어난 춤실력과 좋은 활약을 보여준 댄스 크루로 이번 캠페인에 리더이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석 안무가인 ‘효진초이’를 주축으로, ‘엠마’와 ‘모아나’가 함께했다.
공개된 리만코리아의 리만송 ‘더 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는 원트가 직접 창작한 춤으로 꾸며졌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트(The Light)'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노래로 리만코리아의 뷰티플래너 18인이 자신의 스토리를 담아 직접 작사 및 녹음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원트’는 밝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춤으로 표현했으며, 무대 조명을 활용해 노래 제목인 ‘빛’을 상징화했다.
인셀덤 관계자는 “뛰어난 리더십과 실력으로 국내외 네티즌들에게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효진초이를 중심으로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리만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으로 챌린지 시작과 함께 댄스를 소개하는 영상과 ‘원트’의 댄스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동작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영상도 함께 인셀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댄스 챌린지 우수 참가자에게는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댄스 클래스 및 팬밋업 등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주철현, 전남도당위원장 사퇴…전남지사 출마 본격화 – ‘찐명’ 세력 부상 관심
- 2'야생 독버섯의 습격'…해남군, 야생버섯 섭취한 주민 8명 병원 치료
- 3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추석 종합상황실 찾아 비상근무자 격려
- 4여수해경, 선저폐수 50L 해양 불법배출 선박 적발
- 5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전국 요리 경연대회 전원 수상 쾌거
- 6티웨이,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10만여명 탑승
- 7정부 “추석연휴, 정보시스템 복구 골든타임”
- 8고속도로 통행료 '상습 미납' 5년간 256만대 달해
- 9네이버, 추석 지도서비스 업데이트..."신호등 본다"
- 10스타벅스 커피 쿠폰, '추석연휴' 인기 모바일 상품권 1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