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스우파 ‘원트’와 댄스 챌린지 캠페인 진행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스우파의 크루 ‘WANT(이하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 ‘Do you WANT to dan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트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리트우먼파이터’에서 뛰어난 춤실력과 좋은 활약을 보여준 댄스 크루로 이번 캠페인에 리더이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석 안무가인 ‘효진초이’를 주축으로, ‘엠마’와 ‘모아나’가 함께했다.
공개된 리만코리아의 리만송 ‘더 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는 원트가 직접 창작한 춤으로 꾸며졌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트(The Light)'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노래로 리만코리아의 뷰티플래너 18인이 자신의 스토리를 담아 직접 작사 및 녹음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원트’는 밝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춤으로 표현했으며, 무대 조명을 활용해 노래 제목인 ‘빛’을 상징화했다.
인셀덤 관계자는 “뛰어난 리더십과 실력으로 국내외 네티즌들에게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효진초이를 중심으로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리만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으로 챌린지 시작과 함께 댄스를 소개하는 영상과 ‘원트’의 댄스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동작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영상도 함께 인셀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댄스 챌린지 우수 참가자에게는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댄스 클래스 및 팬밋업 등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조 클럽’ 한국맥도날드, 법인세 뭇매 맞자…역대 최대 기부금
- 2일반환전 서비스 속도내는 증권가…환전 수수료 낮아질까
- 3"인기 검증 IP 잡아라"…직접 드라마화 뛰어드는 웹툰 기업들
- 4새해 OTT 콘텐츠 경쟁 치열…“공중파 제휴·해외 수상작 출시”
- 52조 수주 잭팟 터트린 삼성바이오…“미래 먹거리는 ADC”
- 6통신3사, 멤버십 혜택 축소…VIP 기준은 상향
- 7코레일, '철도-항공' 연계 강화…"역·항공사 지속 추가"
- 8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정부 합동추모식…우리가 함께 기억하겠습니다
- 9삼성물산, 한남4구역 재개발 시공사로 선정
- 10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