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스우파 ‘원트’와 댄스 챌린지 캠페인 진행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스우파의 크루 ‘WANT(이하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 캠페인 ‘Do you WANT to danc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트는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스트리트우먼파이터’에서 뛰어난 춤실력과 좋은 활약을 보여준 댄스 크루로 이번 캠페인에 리더이자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수석 안무가인 ‘효진초이’를 주축으로, ‘엠마’와 ‘모아나’가 함께했다.
공개된 리만코리아의 리만송 ‘더 라이트(The Light)’ 뮤직비디오는 원트가 직접 창작한 춤으로 꾸며졌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리만코리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트(The Light)'는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은 노래로 리만코리아의 뷰티플래너 18인이 자신의 스토리를 담아 직접 작사 및 녹음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원트’는 밝고 희망찬 내용의 가사를 춤으로 표현했으며, 무대 조명을 활용해 노래 제목인 ‘빛’을 상징화했다.
인셀덤 관계자는 “뛰어난 리더십과 실력으로 국내외 네티즌들에게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효진초이를 중심으로 원트와 함께 댄스 챌린지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오는 19일부터 본격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참여를 유도하는 ‘리만송 댄스 챌린지’를 진행할 예정으로 챌린지 시작과 함께 댄스를 소개하는 영상과 ‘원트’의 댄스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세부적인 동작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영상도 함께 인셀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댄스 챌린지 우수 참가자에게는 ‘원트’의 리더 효진초이와 함께하는 댄스 클래스 및 팬밋업 등 푸짐한 선물과 혜택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2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3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4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5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6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7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 8美 연준발 충격에 환율 1,450원 돌파…금융위기 이후 최고
- 9기아,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경품 차량 증정…EV 시리즈 전달
- 10오뚜기, ‘오징어게임x뿌셔뿌셔’ 출시 50일만 160만개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