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 진행…“지역 중소상공인 도와요”

경제·산업 입력 2022-01-25 09:00:52 수정 2022-01-25 09:00:52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 포스터. [사진=쿠팡]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쿠팡은 명절 기간 지역 중소상공인 상품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213일까지 경상북도와 손잡고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설맞이 경북 세일 페스타는 도외지역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경북 도내지역 중소상공인 업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은 경북 세일 페스타를 매년 진행해 올해로 3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경북 세일 페스타는 2,000여개 경북 중소상공인이 참여한다. 이들이 직접 생산·제조한 농특산품을 비롯한 가공제품, 비식품 등 다양한 명절 선물 상품을 쿠팡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신선 식품은 로켓프레시로 빠르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다.

 

명절 선물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을 통해 경북 중소상공인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세트로 직접 만나기 힘든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쿠팡은 인기 선물과 유명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설 빅시즌 프로모션22일까지 진행한다. 설 빅시즌 프로모션은 브랜드 원데이 할인 행사키워드 원데이 할인 행사로 구성됐다. ‘브랜드 원데이 할인 행사는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실속 있는 브랜드 상품을 모아 할인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정관장, 아모레, 동원, CJ제일제당, 종근당, 애경 AGE 20’s 등이 있다.

 

키워드 원데이 할인 행사는 설 인기 선물을 종류별로 나누어 할인한다. 인기 선물 키워드는 홍삼·건강즙부터 진행해 육포·견과, 커피·, ·참치, 과자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쿠팡 관계자는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질 좋은 상품을 쿠팡의 전국 물류 인프라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경북 세일 페스타를 마련했다면서 명절 준비와 선물세트도 실속 있고 저렴하게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