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 ‘2021 앤어워드’에서 화장품 분야 위너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01-28 10:07:58
수정 2022-01-28 10:07:58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의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이 ‘2021년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화장품 분야 위너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수상은 현장 전문가 및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된다.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비건&에코 프렌들리 매장에 클레어스 핸드 2종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협업업체에 도움을 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브랜딩을 이끌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디어 클레어스 관계자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는 사회적 책임을 고민하는 기업들의 연대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클레어스는 브랜드가 마주한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들을 하나씩 실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 클레어스는 최근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기념해 기부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하는 등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다시 커지는 ELS 시장…증권가, 치열한 고객 유치전
- 2비트코인 제도화 논의 급물살…"자산 패러다임 전환"
- 3LG디스플레이, 새 정부 출범 후 첫 7000억 투자 발표
- 4‘망 사용료’ 논의 재점화…‘무임승차’ 사라질까
- 5보수환수제·징벌적 과징금…금융사고 처벌 세진다
- 6패션그룹형지, 갈길 먼 2세경영…답 안보이는 해외사업
- 7‘한국판 IRA’ 나올까…위기의 K배터리 숨통 ‘기대’
- 8산업계, 투자 보따리 풀까…상법 개정은 ‘부담’
- 926兆 체코원전 최종계약…두산에너빌 ‘활짝’
- 10“새 집 선물 뭉클”…주건협,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무료 보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