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 클레어스, ‘2021 앤어워드’에서 화장품 분야 위너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01-28 10:07:58
수정 2022-01-28 10:07:58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 클레어스의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이 ‘2021년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 광고·캠페인 화장품 분야 위너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 최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이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수상은 현장 전문가 및 산업계 CEO, 외부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결정된다.
니어앤디어 클레어스 캠페인은 지속가능성을 실천하는 비건&에코 프렌들리 매장에 클레어스 핸드 2종 세트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협업업체에 도움을 주면서도 자연스러운 브랜딩을 이끌었다는 점이 높게 평가됐다.
디어 클레어스 관계자는 “니어앤디어 클레어스는 사회적 책임을 고민하는 기업들의 연대를 도모하기 위한 취지에서 비롯됐다”며 “앞으로도 클레어스는 브랜드가 마주한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들을 하나씩 실천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 클레어스는 최근 비타민드롭의 누적 판매량 200만 병 달성을 기념해 기부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하는 등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한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 한전KDN, 2025년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및 정기회의로 청렴 경영 강화 모색
- 바바패션 공식몰 바바더닷컴 "여성패션·잡화 매출 전년比 13%↑"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일산 후곡마을 재건축, 예비사업시행자로 한국토지신탁 지정
- 2"전기차 판매 질주"…현대차·기아, 美판매 신기록 달성
- 3풀무원, ‘아누가 2025’서 K푸드 선봬…유럽 시장 공략
- 4한국타이어, '카제박' 작가와 라우펜 소재 두 번째 디지털 콘텐츠 공개
- 5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6세븐일레븐, 외국인 수요 증대 맞춰 김밥, 두유 등 선봬
- 7고려대 의대, 세계 석학과 지식 교류의 장…'리서치 넥서스 프로그램' 개최
- 8현대건설, 모듈러 승강기 도입…'안전·품질' 확보
- 9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10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새벽시장 상인들과 '조찬 소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