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마음 전해요"…쿠팡,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쿠팡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 사이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초콜릿부터 선물포장 및 파티용품,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매번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즉시 할인관’은 3일부터 14일까지 나흘 간격으로 진행한다.
특히 고디바, 상상앤드, 마즈, 페레로로쉐 등 밸런타인데이 대표상품인 초콜릿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원데이 특가’ 행사로 저렴하게 판매한다. 해당 브랜드 상품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레오니다스, 로아커, 키세스, 휘태커스, 톡핑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꽃다발과 케이크는 9일까지 사전예약 시 최대 반값에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으로 주문한 꽃다발과 케이크는 오는 13일에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테마에 따라 분류했다.
‘초콜릿’ 테마에서는 프리미엄 초콜릿부터 대용량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달달구리’ 테마는 초콜릿뿐 아니라 사탕, 젤리, 쿠키, 케이크 등 종류 별로 다양하게 구성했고, ‘홈베이킹&포장용품’ 테마는 선물을 직접 제작하려는 고객을 위해 베이킹 재료와 도구부터 포장용품까지 구색을 갖췄다.
이 밖에도 기념일을 어디서 보낼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여행 테마도 준비돼 있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들은 ‘로켓선물’로 빠르고 쉽게 선물할 수 있다. ‘로켓선물’은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부터 파티용품과 여행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상품들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인은 물론, 가족과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포스코청암상 시상식 개최…“과학부문 첫 여성 수상자 탄생”
- 삼성물산, 에스토니아 SMR 사업 협력…"유럽 원전시장 공략"
- 김재교 한미사이언스 대표 “창업주 뜻 이어 글로벌 빅파마로 도약”
- 美 백악관 "2일 트럼프 대통령 상호관세 발표…즉시 발효"
- 中企 2곳 중 1곳 “중국 이커머스 활용 또는 활용 예정”
- 벤츠 코리아, 정비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AET’ 18기 참가자 모집
-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산불 피해 대피한 소똥구리마 돌본다
- 오뚜기, '오뚜기함태호재단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 한화·코오롱·대한상의 맞손…‘미래세대 친환경 교육’ 앞장선다
- 쌍용건설 2025 신입사원 공개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