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투, ‘나만의 맞춤상담’ 서비스 리뉴얼

증권·금융 입력 2022-02-15 14:51:35 수정 2022-02-15 14:51:35 서정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업점을 이어주는 맞춤 투자상담 서비스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신한금융투자는 15일 디지털 고객케어 서비스인 나만의 맞춤상담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맞춤상담서비스는 최근 증가한 나홀로 비대면투자자들의 투자 어려움을 돕고자 마련된 디지털 고객케어 서비스로, 신한알파 앱을 통해 전국에 있는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의 금융전문가(PB)와 투자 상담이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상담 만족도를 높이고자 고객의 상담 목적과 성향에 맞는 최적의 금융전문가(PB)를 추천하는 AI 로직을 정교화하였고, 시의성 있는 솔루션 제공을 위해 상담 예약 일정을 축소하여 신속성을 높였다.

 

정정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플랫폼부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비대면 고객들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PB들과 좀 더 가깝고,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정비했다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투자고민을 영업점 금융전문가와 같이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