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투, ‘나만의 맞춤상담’ 서비스 리뉴얼
증권·금융
입력 2022-02-15 14:51:35
수정 2022-02-15 14:51:35
서정덕 기자
0개
- 온라인과 오프라인 영업점을 이어주는 맞춤 투자상담 서비스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신한금융투자는 15일 디지털 고객케어 서비스인 ‘나만의 맞춤상담’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맞춤상담’ 서비스는 최근 증가한 ‘나홀로 비대면’ 투자자들의 투자 어려움을 돕고자 마련된 디지털 고객케어 서비스로, 신한알파 앱을 통해 전국에 있는 신한금융투자 영업점의 금융전문가(PB)와 투자 상담이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번 서비스 리뉴얼을 통해 상담 만족도를 높이고자 고객의 상담 목적과 성향에 맞는 최적의 금융전문가(PB)를 추천하는 AI 로직을 정교화하였고, 시의성 있는 솔루션 제공을 위해 상담 예약 일정을 축소하여 신속성을 높였다.
정정용 신한금융투자 디지털플랫폼부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비대면 고객들이 디지털 채널을 통해 PB들과 좀 더 가깝고, 쉽게 접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정비했다‘며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투자고민을 영업점 금융전문가와 같이 고민하고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교보생명 대산농촌재단, 22일 '제1회 대산농촌포럼' 개최
- 카카오페이,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통합 A등급' 획득
- SBI저축은행, 금융 취약계층 대상 '금융사기 예방 교육' 실시
- 하나카드-삼성전자, 삼성월렛 트래블 제휴카드 출시 맞손
- 트리니티자산운용, 'Sh수협자산운용'으로 사명 변경
- 토스, '페이스페이' 가입자 100만 명 돌파
- 토스인슈어런스, 전 직원 자율적 AI 활용 확산…"업무 혁신 가속화"
- 보험사 3분기 누적순익 11조…보험손익 악화에 15.2%↓
- 농협손보, 2025년 제2차 소비자권익보호위원회 개최
- 더케이저축銀, 늘푸른나무복지관에 장애인 후원금 500만원 전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진행
- 210.15 규제 피한 '비규제지역 오피스텔' 반사이익…여의도 브라이튼 '주목'
- 3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청년 일경험 지원사업' 성과발표회 마무리
- 4엔씨소프트, 아이온2 론칭 기념 OST ‘The Echoes of Eternity’ 발매
- 5아트301, 첫 전시로 앨리스 김의 '파라다이스' 개최
- 6HDC신라면세점, 서울 시내면세점 특허 연장 획득
- 7남원사랑상품권, 면 지역 하나로마트 추가 확대…아영·산내면 사용 가능
- 8교보생명 대산농촌재단, 22일 '제1회 대산농촌포럼' 개최
- 9카카오페이, 한국ESG기준원 ESG 평가 '통합 A등급' 획득
- 10SBI저축은행, 금융 취약계층 대상 '금융사기 예방 교육'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