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선물이 트렌드"…메가커피, 자사 앱 ‘모바일 선물하기’ 강화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메가커피가 자사 앱을 활용한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연계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커피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색다른 비대면 선물을 제안했다.
현재 메가커피는 자사 앱을 통해 봄 신메뉴 음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하고 선물하는 고객에게 총 300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월 16일까지 봄 신메뉴 음료 4종을 구매 및 선물한 ‘구매왕’ 10명에게 메가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중간 순위는 2월 28일과 3월 11일에 확인할 수 있고, 최종 당첨자는 3월 25일 발표한다.
아울러 봄 신메뉴 디저트인 떠먹는 케이크 4종을 모두 선물할 경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메가커피 앱에서 디저트 4종을 모두 ‘선물하기 및 사용 완료’한 전원에게는 앱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소비의 주체로 떠오른 MZ세대 사이에서 구매와 전달이 편리한 ‘모바일 교환권(기프티콘)’이 실속 있는 선물로 자리 잡으며 관련 시장은 더욱 활성화 되고 있다.
대학내일 20대연구소에 따르면 89%에 가까운 MZ세대는 모바일 교환권을 이용한 경험이 있으며, 이 가운데 66.5%는 월 1회 이상 모바일 교환권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주요 소비 계층인 MZ세대를 중심으로 기프티콘을 주고받는 비대면 선물 문화가 떠오르면서 자사 앱 ‘선물하기’ 기능과 ‘기프트 카드’ 기능을 강화해 충성고객을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 할 수 있도록 자사 앱 리뉴얼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할인 쿠폰 발급일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메가커피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현대모비스, 연구개발 아이디어 축제 '2024 엠필즈 페스타' 개최
- 두산건설, '두산위브 더센트럴 부평' 선착순 동·호 계약
- 마사회 제주본부, 4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관' 선정
- LG유플러스-토스, '익시(ixi)' 기반 AI 캠페인 전개
- MBK "두산공작기계, 중국과 매각 협의 없었다"…최윤범 측 반박
- 동화약품 마그랩, ‘포 스트레스’ 2024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인공지능팩토리, 메이티와 함께한 '2024 테스트베드 서울' 실증사업 성료
- 네이버페이, 소득 대비 보험료 비교 가능한 ‘내 보험 점검’ 서비스 오픈
-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양 종합운동장 동측 재개발' 수주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리온 오너가 3세 담서원, 2년 만에 전무로 승진
- 2부산도시공사, 공공주택 건설현장 5곳에 어묵 간식차 제공
- 3동대문엽기떡볶이, 구룡마을 찾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 4원주시,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 준공...연 28억 원 예산절감
- 5원주시, 불경기 속 4,552억 원 투자유치 성과
- 6핵심광물정보 플랫폼, KOMIS! 새롭게 도약
- 7어블룸,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 8강원특별자치도, 민생경제 살리기 위해 총력
- 9한국관광공사,‘허영만 작가와 함께하는 로컬 미식여행’성료
- 10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시측과 하반기 노사발전협의회 통해 직원 복지 안건 협의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