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엔 맥주”… 오비맥주 카스, 삼삼데이 맞이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오비맥주 카스가 ‘삼삼데이(3월 3일)’를 앞두고 ‘삼겹살, 카스 그리고 내 친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민안주인 삼겹살을 친구, 지인, 가족 등과 함께 즐기며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 취지로, 오는 3월 말까지 경품 증정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겹살을 판매하는 전국 3,000여 개 음식점에서는 ‘올 뉴 카스’를 주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나오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 가능하다. 순위에 따라 카스 그리들(불판), 카스 오프너, 한돈 삼겹살 세트, 모바일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카스 프레시를 1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스 그리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마트는 삼겹살과 카스 프레시 6캔을 동시 구매 시 각각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삼데이를 기념해 카스는 개그우먼 김숙, 유튜버 ‘히밥’, ‘짧은대본’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손잡고 ‘카스와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꿀팁 등 콜라보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삼삼데이를 맞아 더욱 풍성한 삼맥(삼겹살과 맥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국민맥주’ 카스와 함께 ‘국민안주’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카스 그리들 세트는 오비맥주의 공식 굿즈 사이트 ’치얼스앤굿즈’ 및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구입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 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