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아이패치 부문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이바자르는 3일 한국미디어 마케팅그룹이 주관한 ‘2022 올해의 뷰티 브랜트파워’에서 에이바자르가 아이패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파워’는 거대한 사회 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에이바자르(AVAJAR)는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회사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은 아이패치와 리프팅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져온 에이바자르의 아이패치 대표 제품 '기미 관리 패치' 의 성공에 기인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타겟으로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기미 관리 패치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제품 출시를 이끌어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발탁한 것도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는 후문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이번에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고급 성분을 기반으로 효능과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한편, 프리미엄 패치 화장품 개발에도 집중해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신한銀 상생금융 확대…공공배달앱 가맹 소상공인 200억 금융지원
- '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실버세대 잡아라"…4대 금융, '시니어 모시기 전쟁' 본격화
- 기지개 켜는 소비심리…편의점·백화점株 ‘활짝’
- 은행권 '제로 트러스트' 강조…고강도 보안체계 구축
- 기술 이전·관세 유예…몸집 키우는 K-바이오株
- 957만건 위반에 183兆 과태료?…FIU-업비트 정면 충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남도, 산림재해 강한 전남형 미래수종 육성한다
- 2LS마린솔루션, 베트남 거점 확보…"아시아 해저 인프라 공략"
- 3경상북도-안동시, 투자 활성화 간담회 개최…지역경제 협력 강화
- 4달성군, ‘청렴콘서트’로 청렴 교육 새 지평 열어
- 5장성군, 535mm 극한호우 속 인명피해 '제로' 기록…신속 대응 빛났다
- 6이 대통령, 이진숙 지명 철회...강선우는 임명 수순
- 7李대통령, 호우 피해 관련 '특별재난지역 조속 선포' 지시
- 8새만금개발청장에 김의겸 임명…차관급 4곳 인사
- 9포항시, ‘No-Code 제조혁신’ 시동…지역 제조업 디지털 대전환 가속
- 10포항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본격 지급…민생경제회복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