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아이패치 부문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이바자르는 3일 한국미디어 마케팅그룹이 주관한 ‘2022 올해의 뷰티 브랜트파워’에서 에이바자르가 아이패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파워’는 거대한 사회 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에이바자르(AVAJAR)는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회사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은 아이패치와 리프팅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져온 에이바자르의 아이패치 대표 제품 '기미 관리 패치' 의 성공에 기인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타겟으로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기미 관리 패치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제품 출시를 이끌어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발탁한 것도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는 후문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이번에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고급 성분을 기반으로 효능과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한편, 프리미엄 패치 화장품 개발에도 집중해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탄핵 후폭풍 속 난항 겪는 NH농협금융·은행 수장 인선
- 크레버스, 120억원 규모 ‘영구 교환사채’ 발행…"재무구조 개선"
- 美 'FOMC 쇼크'에 증시 급락…코스피 2.33%, 코스닥 2.16% 하락 개장
- 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 JB금융지주, DJSI 코리아 지수 편입
- 우리소다라銀, 포스코 인니법인에 공급망금융 등 2억 달러 지원
- 광주銀, 범죄피해자지원센터 성금 전달…"생계비·의료비 등 지원"
- KB금융, 사랑의열매 성금 200억 전달
- IBK벤처투자 1,000억 규모 첫 펀드 결성·1호 투자 집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엠케이바이오텍, ‘농식품 R&D 기술상용화 우수성과 콘테스트’ 그린바이오부문 우수기업상
- 2DNK, 2025년 비전 선포…’국내 PMS 시장 내 1위 도약’
- 3LG전자, 세계 최초 투명·무선 올레드 TV 출시
- 4LIG넥스원, 방사청과 ‘정찰용 무인수상정 체계개발사업’ 계약 체결
- 5부산 초·중학생, 학교서 익힌 영어 말하기 능력 뽐내기
- 6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문성호 사무국장 원강수 시장 수사 촉구 1인 시위 벌여
- 7동반위·스타벅스, 소상공인 카페에 '상생음료' 무상 제공
- 8증권가 "내년 美 금리 인하 3차례 예상…물가 불확실성 높아"
- 9제주항공-제주해경, 해양 환경보호·생물 다양성 보전 ‘맞손’
- 10GS칼텍스-KAIST, 다문화 우수인재 양성 위해 '맞손'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