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아이패치 부문 '뷰티 브랜드파워 1위'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에이바자르는 3일 한국미디어 마케팅그룹이 주관한 ‘2022 올해의 뷰티 브랜트파워’에서 에이바자르가 아이패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파워’는 거대한 사회 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 시장을 장악하고 차별화된 영감으로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에이바자르(AVAJAR)는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회사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수상은 아이패치와 리프팅 마스크팩을 중심으로 브랜드 입지를 다져온 에이바자르의 아이패치 대표 제품 '기미 관리 패치' 의 성공에 기인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골프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MZ세대'인 20~30대 젊은 골프 인구가 대거 유입되면서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을 우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왔다. 에이바자르는 이들 고객층을 주요 타겟으로 수년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적용해 기미 관리 패치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제품 출시를 이끌어냈다.
‘건강하고 아름다운(H&B)’ 자기관리형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발탁한 것도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은 기여를 했다는 후문이다.
박준규 에이바자르인터내셔널 대표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이번에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고급 성분을 기반으로 효능과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는 한편, 프리미엄 패치 화장품 개발에도 집중해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 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연결고리를 찾아라"…증권가, '무신사 모시기' 치열
- 신한 이어 삼성도…시니어 사업 키우는 보험사
- 소호·소소 제4인뱅 재도전…"당국 의지가 최대 변수"
- 지니언스-에티버스,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 총판 계약 체결
- 그린플러스, 경북 예천 '88억원 규모 임대형 스마트팜' 수주
- 토스인슈어런스, 추석 연휴 보험 체크포인트 5가지 소개
- NH농협은행, 비대면 투자상품 가입 활성화 위해 '투자상품 FESTA' 개최
- 신한투자증권, 연휴 기간 '해외주식·파생 글로벌 데스크' 24시간 운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운용, ACE ETF 순자산액 20조원 돌파
- 2신한운용, 'SOL 팔란티어 커버드콜 ETF 시리즈' 월 분배금 지급
- 3NH투자증권, '공휴일 해외주식 배당급 지급 서비스' 시작
- 4여수상공회의소, ‘석유화학업종 고용회복 지원금’ 추석 전 조기 지급에 총력
- 5'민원해결사' 이숙자 남원시의원, 학생 안전 지키는 생활 의정 빛났다
- 6남원시, 제9회 가족사진 공모전 수상작 20점 선정
- 7남원시, 전북장애인체육대회서 42개 메달 쾌거
- 8남원시, 경남 스마트팜 혁신밸리 벤치마킹…첨단 농업의 미래 설계
- 9기장군, 철도 인프라 확충 통한 교통편의 개선에 ‘총력’
- 10삼성·OpenAI '맞손' …'스타게이트' 협력 나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