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100만원씩"…마켓컬리, '천만 흥행 장보기'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마켓컬리가 누적 회원 수 1,0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천만 흥행 장보기’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천만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오는 4월 30일까지 7주간 매주 10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영상 광고 등을 선보인다.
먼저 컬리는 오는 4월 30일까지 마켓컬리와 관련한 퀴즈 정답자 중 매주 1명의 고객을 선정해 10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천만 흥행 장보기’ 이벤트를 연다. 총 7주간 운영되며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ID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해 마켓컬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당첨될 수 있다.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하는 영상 광고도 동일 기간 진행된다. 누적 회원 수 1,000만명의 원동력으로 꼽힌 ▲고객 후기 편 퀄리티에 집착 편 ▲일상 제품 편 등이 공개된다. 영상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 엘리베이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2015년 5월 국내 최초로 주 7일 새벽배송 장보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로부터 채 7년이 되기 전에 누적 회원 수 1,000만명을 달성하는 성과를 보였다. 즉, 우리나라 전체 가구 중 약 25%가 마켓컬리를 사용하는 셈이다.
김병완 컬리 최고 성장 책임자는 “1,000만명의 고객과 함께하는 마켓컬리는 이제 일상 서비스로 자리 잡았다”며 “이와 같은 빠른 성장의 원동력은 마켓컬리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과 좋은 품질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배민B마트, 업계 최초 쓰레기 '종량제 봉투 배달' 개시
- 쿠팡·쿠팡이츠서비스, 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상생 협약
- 신세계푸드, '화장품 ODM' 씨앤씨인터내셔널에 500억 투자
- 교보생명 평생안심신탁, 고령층에 호응…'치매머니' 해결책 부상
- CGV, ‘아바타: 물의 길’ SCREENX 3D 버전으로 첫 선봬
- GC녹십자, 창립 58주년 기념식 개최
- 마사회, '은퇴경주마 품평회·승마대회 결승전' 성료
- 질풍가도 달리는 연승마... 올해의 연승왕은 누구?
- 한국마사회, 말박물관서 김호경 작가 초대전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 2APEC 앞둔 경주시, 세계유산축전 통해 국제 문화도시 위상 입증
- 3김천시, 추석 맞이 자활생산품 특판 행사 개최
- 4영천 보현산댐 출렁다리, ‘100만 방문객’ 돌파
- 5"올 추석은 포항에서 즐기세요". . .포항시, 연휴 관광객 맞이 풍성한 프로그램 마련
- 6경주시, 2025년 정책실명제 중점 관리 사업 43건 선정
- 7대구행복진흥원, 추석 연휴기간 어린이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 풍성
- 8포항시, 경북 혁신·적극행정 경진대회 3관왕…도내 선도도시 위상 입증
- 9경희바이오제약, 경희원방사향단 베트남 몽골수출기념 할인행사
- 10영천시, ‘고정밀 전자지도 구축 챌린지 사업’ 성과 K-Geo Festa에서 홍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