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하늘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3-21 11:00:42
수정 2022-03-21 11:00:42
정의준 기자
0개

국수나무가 배우 강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론칭한 국수나무는 현재 약 52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매일경제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는 탄탄한 브랜드이다.
국수나무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한 끼를 가치있게 제공한다’는 브랜드 콘셉 아래 맛있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탄탄한 스테디 셀러 메뉴들과 매년 상·하반기 트렌디한 신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호평 받는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 강하늘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인사이더’를 비롯해 하반기 기대작 ‘나무는 서서 죽는다’ 출연을 확정 지어 더욱 주변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체 마케팅 담당은 “국수나무는 가장 부지런한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들과 점주님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 ‘한 끼의 안목’ 캠페인은 지상파, 케이블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중소벤처기업부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소벤처기업부
- 2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3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4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5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6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7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8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9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10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