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하늘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3-21 11:00:42
수정 2022-03-21 11:00:42
정의준 기자
0개

국수나무가 배우 강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론칭한 국수나무는 현재 약 52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매일경제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는 탄탄한 브랜드이다.
국수나무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한 끼를 가치있게 제공한다’는 브랜드 콘셉 아래 맛있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탄탄한 스테디 셀러 메뉴들과 매년 상·하반기 트렌디한 신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호평 받는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 강하늘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인사이더’를 비롯해 하반기 기대작 ‘나무는 서서 죽는다’ 출연을 확정 지어 더욱 주변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체 마케팅 담당은 “국수나무는 가장 부지런한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들과 점주님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 ‘한 끼의 안목’ 캠페인은 지상파, 케이블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맑음
2025-06-23(월) 00:00
맑음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아트피아, 성악가 부부의 무대 ‘부부본색’ 공연 개최
- 2한국수력원자력, 협력회사와 안전협력체계 강화
- 3한수원, 한미 민간 원자력 협력 콘퍼런스 개최
- 4영천시립도서관, ‘상반기 프로그램 작품전시회’ 운영
- 5포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포항시 지방자치발전연구회', 신소재 산업 육성 세미나 개최
- 6손중열 남원시의원, "초대형 사업 추진했지만 시민 체감 변화 부족"
- 7장수군 수분마을, '전북형 마을문학프로젝트' 공모 선정
- 8고창군·고창식품산업연, 복분자수박축제서 관광 디저트 시식 호응
- 9고창군, 제22회 복분자·수박축제 성황리 마무리
- 10‘우리사랑봉사단’, 단체 헌혈로 생명 나눔 실천
공지사항
더보기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
- 22:00神들의 매매신호
생방송 박아인 PD 정유현 MC
- 23:00해선시대
생방송 백민희 PD 정유현 MC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