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하늘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3-21 11:00:42
수정 2022-03-21 11:00:42
정의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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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수나무가 배우 강하늘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론칭한 국수나무는 현재 약 52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 매일경제 100대 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는 탄탄한 브랜드이다.
국수나무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한 끼를 가치있게 제공한다’는 브랜드 콘셉 아래 맛있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탄탄한 스테디 셀러 메뉴들과 매년 상·하반기 트렌디한 신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영화, 드라마, 연극을 넘나들며 호평 받는 연기로 주목받는 배우 강하늘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인사이더’를 비롯해 하반기 기대작 ‘나무는 서서 죽는다’ 출연을 확정 지어 더욱 주변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업체 마케팅 담당은 “국수나무는 가장 부지런한 브랜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님들과 점주님들과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수나무 ‘한 끼의 안목’ 캠페인은 지상파, 케이블 TV 광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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