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새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2-03-28 16:40:56
수정 2022-03-28 16:40:5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제주항공은 2022년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 ‘YES, YOU CAN FLY’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
이번 슬로건에는 ‘YES, YOU CAN FLY’에 일상 회복 및 여행 정상화에 대한 기대와 희망, 항공업계 회복에 대한 제주항공의 의지가 담겼다.
제주항공은 일상 회복을 염원하며 ‘더 높이 날아야 하는 건 당신’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연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참여 이벤트, SNS 콘텐츠 제작 등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제주항공은 코로나19로 국제선 운항이 사실상 중단된 가운데 지난 2년간 가장 높은 국내선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달까지 국내선에서 가장 많은 승객을 수송했으며, 국내선 비즈니스좌석 도입, 고객편의를 위한 수속 마감시간 통일 및 탑승 순서 세분화 등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통해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여행의 가치를 상기시키고 잠재 여행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시장을 이끌어 가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전문건설업계, 고령화 해결 위해 청년 인재 육성 및 외국 인력 전략 강화
- 동국제약, ‘DKMA 부산 심포지엄’ 개최
- 쿠팡 "테크 유니콘 만들어요"…AI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 협력
- "극장서 야구봐요"…CGV, ‘2025 KBO 올스타전’ 생중계
- 서대문구 천연동 모아타운, 한국토지신탁 사업시행자로 지정신청 완료
- 닥터 프리메틱, 여름철 프로모션 진행
- “체질 개선 본격화” 티몬, 안준형 신임 대표이사 선임
- 혼다코리아, 쿼터급 어드벤처 스쿠터 2025년형 ‘ADV350’ 출시
- 디그램, 亞 최대 인플루언서 행사서 뷰티 기술력 선보여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베스트샵서 특별 프로모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