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레어스, 안테룸 서울 숙박객 대상 샘플 키트 무료 제공
문화·생활
입력 2022-03-30 15:49:29
수정 2022-03-30 15:49:29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이하 클레어스)는 안테룸 서울에 방문하는 모든 투숙객 대상 클레어스의 베스트 셀러 6종으로 구성된 ‘워크인 키트’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또한 안테룸 서울 ‘아뜰리에 룸’에 숙박하는 고객 대상으로 스킨케어 트라이얼 키트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를 포함해 서플 프레퍼레이션 언센티드 토너, 리치 모이스트 수딩크림, 미드나잇 블루 카밍 크림, 리치 모이스트 수딩세럼, 젠틀 블랙 딥 클렌징 오일 등 총 6개 제품의 샘플로 구성된 클레어스의 ‘워크인 키트’는 세안부터 피부 보습까지 스킨케어 루틴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레어스와 안테룸 서울이 함께하는 ‘워크인 키트’ 무료 제공은 오는 7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자세한 사항은 안테룸 서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레어스 관계자는 “안테룸 서울에 워크인 키트를 제공하는 동시에 클레어스서울 주변의 매장을 소개하는 가로수길 푸디맵도 함께 비치할 예정”이라며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되었던 가로수길의 골목 상권이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스는 동물권 및 환경 단체를 대상으로 꾸준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친환경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하는 등 브랜드가 마주한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활동들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고려대 고령사회연구원, '초고령사회와 디지털 전환' 국제심포지엄 성료
- 파킨슨병 조기 진단의 중요한 단서 ‘장내 세균’
- 오픈런에 품귀현상까지…식약처 “마운자로˙위고비 고도비만에 써야”
- 연세건우병원, 낙성대역에 신축 개원…전문의 8인 체제 확대 운영
- 생선기름 속 오메가-3 지방산, 어린이 근시 위험 낮춘다
- 16세 미만서 발생하는 '소아특발성관절염'…유병률·발생률 밝혀져
- 유독 피곤하다면... 늦더위 탓 면역력·자율신경계 이상 의심해야
- 이화의료원 ‘이화 옴니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기온 33도 이상일 때 온열질환자 급증…질병청 "8월 말까지 주의"
- 무더운 여름, 전립선 건강엔 ‘빨간 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