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 프로모션…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선론칭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G생활건강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업계 최초로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LG생활건강은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신제품, ‘제이 몬스터즈’를 이마트·G마켓·SSG닷컴에 동시에 선론칭하게 된다.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성장이 왕성한 청소년의 정수리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트러블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된다.
제품명인 ‘제이몬스터즈’는 청소년을 뜻하는 ‘주니어’의 앞글자와 ‘괴물’을 뜻하는 ‘몬스터’에서 따왔다. 괴물 같은 세정력으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청소년들의 두피와 피부 스트레스의 원인을 제거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클레이성분과 화산송이, 씨솔트 추출물로 이루어진 ‘클레이 몬스터즈 콤플렉스TM’ 30,000ppm을 함유한 포뮬러가 정수리냄새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다하게 분비된 유분을 감소시켜 준다.
또한, 전 제품에 파라벤 등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받기도 했다.
본 제품은 이날부터 이마트와 G마켓, SSG닷컴 3사에서 옴니채널 선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마트 행사 시작과 동시에 G마켓,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4월 5일에는 G마켓의 신상품 론칭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고객경험의 영역을 확장시키는 다양한 시도의 일환으로 이번 옴니채널 동시 선런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직영몰을 3년 이상 운영하며 커뮤니케이션 컨텐츠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닥터그루트 브랜드와 타깃에 대한 데이터를 가진 유통사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2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3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4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7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8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9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10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