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이 대세…올리브영, '비건뷰티' 캠페인 전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비건 화장품 시장 확대를 선언한 올리브영이 본격적인 ‘비건뷰티(Vegan Beauty)' 알리기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내달 30일까지 비건뷰티 트렌드를 소개하고 제안하는 ‘비건뷰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비건 화장품은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제품이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공신력 있는 기관의 비건 인증과 연계한 ‘올리브영 비건뷰티’를 선보이고, 카테고리 육성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특히 비건 화장품은 색조 시장을 이끌어 갈 새로운 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로 브랜드 철학과 윤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이왕이면 색조에서도 ‘건강하고 착한’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올리브영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비건 주요 상품을 제안한다. △클리오 비건웨어, △어뮤즈, △디어달리아, △스킨푸드, △딘토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비건뷰티도 색다르게’ 라는 콘셉트로 비건뷰티의 이미지를 표현한 시리즈 영상도 공개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비건’이 화장품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빠르게 부상하고 있다”며 “국내 뷰티 시장을 리딩하는 플랫폼으로써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고객과 소통하며 비건뷰티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개최
- 2경산교육지원청, 학생자치회와 학생 안전·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실시
- 3순창군, '내 집 마련' 꿈 지원…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연장
- 4순창군,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수상 '구강건강 선도 지자체'
- 5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 6토스증권, 추석 연휴부터 미국주식 배당금 '공휴일 지급' 정례화
- 7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8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9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10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