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post, BGF에코바이오와 ‘지구의 날’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2-04-01 08:19:08 수정 2022-04-01 08:19:0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BGF네트웍스의 편의점 택배 서비스 CUPOST는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CUPOST 홈페이지를 통해 ‘지구의 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구의 날’ 캠페인 참여는 4월 1일부터 21일까지 CUPOST 홈페이지를 통해 ‘나만의 에코라이프 노하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나만의 에코라이프 노하우’는 환경을 위해 실천하고 있거나 앞으로 실천할 목표에 대해 댓글로 남기는 것으로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PLA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텀블러는 BGF에코바이오가 생산하는 PLA 컴파운딩 소재로 만든 ‘친환경 텀블러’이다. 주 원료인 PLA는 옥수수,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된 식물성 원재료를 기반으로 한 인체에 안전한 친환경 소재이다. 


BGF네트웍스 관계자는 “지구의 날 캠페인은 지구 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실천 및 목표를 공개함으로써 지구를 생각하고 환경 보호의 인식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 택배 이용 고객 대상으로 환경을 위한 추가적인 활동들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텀블러를 제작한 BGF에코바이오는 환경과 사람에게 보다 더 나은 소재와 제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또한 CUpost는 지구의 날 캠페인과 더불어 5월에는 경찰청과의 제휴를 통해 ‘실종 아동 찾기 박스 테이프 나눔’을 준비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