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미 케어 솔루션"…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 크림’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가 4단계 기미 케어 솔루션이 가능한 ‘LXNEW 비타멜라 크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미 생성 과정을 피부 속 멜라닌 합성 효소 억제 케어부터, 합성 억제 케어, 이동 억제 케어, 산화 억제 케어 등 총 4단계로 세분화한 단계별 케어를 통해 잠재기미, 속기미, 겉기미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눈에 보이지 않는 속기미 완화 및 짙어지기 쉬운 겉기미 면적 및 밝기 완화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거쳐 기능성 크림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크림은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과 4가지 항산화 성분, 콜라겐으로 이뤄진 피부 활력 성분을 함유했다.
아울러 스쿠알란과 판테놀 등 영양 보습 성분 12%를 포함해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보습감을 준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어느덧 진해진 피부 겉기미, 피부 속 자리잡은 수 많은 잠재기미와 속기미까지 모두 케어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라며 “멜라닌 색소 생성부터 산화 억제 케어까지 4단계 기미 케어 전문 솔루션으로 뿌리 깊은 기미 고민 케어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LXNEW 비타멜라 크림’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카카오톡, SSG, GS 등 이자녹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 한전KDN, 2025년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및 정기회의로 청렴 경영 강화 모색
- 바바패션 공식몰 바바더닷컴 "여성패션·잡화 매출 전년比 13%↑"
- 금호타이어,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 윈트 행정사사무소 “중소기업 자금난, 근본적 해법 절실”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넥슨, 서든어택 추억의 전장 복구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 실시
- 롯데월드타워, 추석 맞아 달토끼 콘텐츠 송출
- 오픈서베이 “배달앱 이용자 80%, 민트색 배달용품 신뢰 느껴”
- 스타트런, 벡터기술투자와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위한 MOU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형준 부산시장, 부산새벽시장 상인들과 '조찬 소통'
- 2KT, 추석 연휴 '네트워크 집중 관리 체계' 돌입
- 3한전KDN, 2025년 청렴시민감사관 위촉 및 정기회의로 청렴 경영 강화 모색
- 4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5바바패션 공식몰 바바더닷컴 "여성패션·잡화 매출 전년比 13%↑"
- 6금호타이어, 경기북부경찰청과 함께 교통질서 캠페인 실시
- 7윈트 행정사사무소 “중소기업 자금난, 근본적 해법 절실”
- 8“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9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10‘완주 취업반’ 출범…김재천 부의장, 지역 청년 취업 지원 팔걷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