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자르, 봄철 자외선 차단 '기미관리 선스틱' 신제품 출시
증권·금융
입력 2022-04-08 09:47:03
수정 2022-04-08 09:47:03
배요한 기자
0개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삼중기능
기미패치 100만장 판매고 돌파...9일 GS홈쇼핑서 제품 출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는 ‘에이바자르 멜라컨트롤 화이트닝 선스틱(이하 기미관리 선스틱)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기미관리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등 삼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오는 9일 에이바자르는 GS홈쇼핑을 통해 방송인 박미선씨를 게스트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현주 프로를 모델로 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기미관리 패치와 함께 기미관리 선스틱을 선보여 봄철 기미관리 솔루션을 소개한다.
한편 지난 9월 출시된 에이바자르의 기미패치는 현재까지 GS홈쇼핑에서 단 7회 방송만에 1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회사 관계자는 "기미패치는 재구매율이 높아 재구매 고객만 1,000명이 넘는 등 제품에 대한 고객의 충성도가 높다"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비은행 강화' 숙원 푼 우리금융, 임종룡 연임론 힘 받나
- 또 兆 단위 유증…증권가 "포스코퓨처엠 주가 하락 불가피"
- 롯데손보, 콜옵션 시도 후폭풍…JKL 엑시트 '시계제로'
- 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 DB손보, 1분기 순이익 4470억원…전년比 23% 감소
- 경북교육청 외동도서관, 리딩캣·스마트카드북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