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배우 김다미와 ‘첫사랑을 찾습니다’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무신사가 배우 김다미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첫사랑을 찾습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김다미가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있는 연기 행보를 이어온 만큼 무신사 스토어 여러 입점 브랜드의 다채로운 컨셉과 어우러진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했다는 무신사의 설명이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첫사랑을 찾습니다’ 캠페인은 무신사 스토어 신규 고객을 포함해 첫 구매 경험이 있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제품으로 연출한 김다미의 봄 패션 화보도 공개된다.
화보에서는 무신사 스토어 인기 브랜드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 쇼츠 등으로 연출한 캐주얼한 무드의 10가지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과 함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이전에 스토어 구매 이력이 없거나 캠페인 시작 이후 가입한 회원에게는 18%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첫사랑도 무신사랑’ 쿠폰을 발행한다.
무신사를 애용하는 기존 고객에게는 ‘그해 우리는 무신사랑’ 쿠폰이 지급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김다미의 셀프 러브 영상을 통해 작년부터 전개해온 ‘셀럽도 다 무신사랑’ 캠페인의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영상에서 김다미는 자신을 사랑한다는 것과 일을 대하는 태도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본인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곧 ‘셀럽’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드라마에서 싱그러운 첫사랑과 톡톡 튀는 개성의 캐릭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김다미와 새로운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무신사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은 물론, 기존에 무신사에서 첫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 모두가 새로운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IG, 광복 80주년 기념 '서울 썸머비치' 참여
- [위클리 비즈] 쿠팡플레이 주최 토트넘 내한전...손흥민 마지막 경기?
- SK하이닉스, 메모리서 삼성 '추월'…노사 갈등은 '고심'
- 내수 침체 속 ‘K-브랜드’ 수출 선방…관세 변수는 ‘빨간불’
- 車 부품 15% 관세에…국내 영세업체 ‘한숨’
- 서울경제 65주년…정·재계 "대한민국에 혜안 제시를"
- 한미 협상 견인 '마스가 펀드'…K조선 美 진출 '청신호'
- '서울라이트 DDP 여름' 개막…빛으로 수놓는 시간의 결
- 유한양행, 집중호우 피해 이재민에 위생·생활용품 기부
- 녹십자, 분기 매출 5000억원 첫 돌파…역대 최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작은도서관' 이전…주민문화공간으로 재탄생
- 2최훈식 장수군수, 폭염 대비 축산농가 현장 점검
- 3고창군, 인천공항행 시외버스 하루 5회 '증편 운행'
- 4김천시, ‘2025 김천김밥축제’ 참여업체 공개 모집
- 5원자력환경공단, 원자력연구원과 고준위 방폐물 기술개발 업무협약 체결
- 6경주시-포스코-경북도, SMR 1호기 경주유치 협약 및 원전활용 협력키로
- 7김천시, 하반기 민생경제 회복 앞당긴다
- 8영천시, 주요관광지 등 QR코드 부착으로 관광객 편의 강화
- 9이강덕 포항시장 “포항 미래 성장 이끌 핵심 현안 사업 추진에 만전 기해야"
- 10용인 기흥구 초대형 데이터센터건립...시민은 우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