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코펜하겐 레서피, 팝업스토어 2만명 방문"
증권·금융
입력 2022-04-12 09:52:58
수정 2022-04-12 09:52:58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유기농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오픈한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2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코펜하겐 레서피의 팝업스토어에는 지난 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 콘텐츠 공간 플랫폼 LCDC SEOUL에서 진행중이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장에서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와 코펜하겐 레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했다”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게시글과 스토리가 업로드되며 꼭 방문해야 할 팝업스토어로 소개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오프라인 상 여러 고객들로부터 제품 다양성과 기호성에 대한 놀라움과 재구매 의사를 확인한 만큼 국내를 대표하는 유기농 펫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