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코펜하겐 레서피, 팝업스토어 2만명 방문"
증권·금융
입력 2022-04-12 09:52:58
수정 2022-04-12 09:52:58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유기농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오픈한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2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코펜하겐 레서피의 팝업스토어에는 지난 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 콘텐츠 공간 플랫폼 LCDC SEOUL에서 진행중이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장에서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와 코펜하겐 레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했다”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게시글과 스토리가 업로드되며 꼭 방문해야 할 팝업스토어로 소개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오프라인 상 여러 고객들로부터 제품 다양성과 기호성에 대한 놀라움과 재구매 의사를 확인한 만큼 국내를 대표하는 유기농 펫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