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코펜하겐 레서피, 팝업스토어 2만명 방문"
증권·금융
입력 2022-04-12 09:52:58
수정 2022-04-12 09:52:58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는 유기농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오픈한 첫 브랜드 팝업스토어에서 2만 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코펜하겐 레서피의 팝업스토어에는 지난 1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 콘텐츠 공간 플랫폼 LCDC SEOUL에서 진행중이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팝업스토어를 통해 현장에서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와 코펜하겐 레서피의 독자적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경험했다”며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와 관련된 게시글과 스토리가 업로드되며 꼭 방문해야 할 팝업스토어로 소개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오프라인 상 여러 고객들로부터 제품 다양성과 기호성에 대한 놀라움과 재구매 의사를 확인한 만큼 국내를 대표하는 유기농 펫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은행, 하이펀딩과 온투업 예치기관 제휴 계약 체결
- NH농협은행, 'NH FDI 특화자문센터' 출범…외국인투자기업 지원 강화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대표 취임...“새로운 성장 체제 구축”
- OK금융그룹, 2025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삼성금융네트웍스, '뉴 모니모' 출시
- 업비트, 대규모 해킹 혼란…배후에 北 라자루스 거론
- 우리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본격화…이달 1호 펀드 출시
- 애큐온저축銀, 자금세탁방지 우수 기관 선정…국무총리 표창 수상
- SBI저축銀, SBI희망나눔봉사단 김장 봉사활동 '온기 담금 캠페인' 진행
- 배당소득 분리과세 통과…연말 고배당株 불붙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타이어, 2026년 ‘튠 잇! 세이프!’ 캠페인 후원
- 2넥센타이어, 전기차∙내연기관 구분 없는 ‘EV 루트’로 시장 강화
- 3크리에이트립, 대만서 의료 설명회 성료…방한 전환율 '70%'
- 4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5"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6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7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8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 9산업부, 해외 직구 관리 강화…위해제품 반송·폐기 근거 마련
- 10"무게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막는다"…치킨 중량표시 도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