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이벤트 실시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 참여 시 신용대출금리 180일 연 3.2% 적용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참여 시 입고지원금 최대 600만원 지급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화투자증권은 6월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 최초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단, 법인, 대주주, 임직원, 영업점 계좌 등은 제외되며, 우대수수료율 0.0040595%이 적용된다. 수수료율 변동될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추가로 현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에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2%로 제공하며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1년간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영업점 계좌 보유고객,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 매도 시 비용 및 세금은 고객부담)
해외주식 거래수수료는 미국주식이 95일간 0%로 이후 365일까지 0.069%가 적용되며, 중국·홍콩주식은 365일까지 0.15%가 적용된다.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미국주식을 첫 거래할 경우 10달러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000달러 이상 거래하면 20달러를 추가로 받아 최대 30달러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정된 30종목(홈페이지 참고)을 입고하는 경우 입고 금액을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 고객은 95일간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 75%)
성기송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증시 변동성 확대로 투자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투자의 첫 걸음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한화투자증권을 신뢰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2025년 정기 임원 인사… 총 137명 승진
- 2팝아트 매직쇼 ‘드로잉 매직 콘서트’ 오는 12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개최
- 3한화 건설부문, 건설 도서관리 시스템 고도화 위한 MOU 체결
- 4로킷헬스케어, 코스닥 상장 예심 통과
- 5메디톡스, 필러 2종 태국 품목허가 획득…"해외 진출 확대"
- 6삼성벤처투자, 윤장현 대표이사 부사장 내정
- 7신한은행, 폭설 피해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금융지원 실시
- 8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본격 분양
- 9넥센타이어 ‘2024 지역사회공헌 인정제’ 신규 인정기관 선정
- 10금호타이어, 2024 지속가능성대회 동시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