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쉽고 간편한 자산관리 위한 MTS ‘그린’ 출시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신영증권이 새로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그린’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그린 앱은 꼭 필요한 기능 위주로 쉽고 편리하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앱) 명칭 그린은 신영증권의 고유 색상이자 ‘신영증권과 함께 그리는 투자의 청사진’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신영증권은 고객 중심의 경영 철학을 중심에 두고, 고객 자산 보호와 고객과의 믿음을 최우선으로 중요시해 왔는데, 이러한 기조를 그린 앱에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간편 자산관리를 표방하는 앱인 만큼 자산 관리에 중점을 두어 화면 및 메뉴를 구성했고, 목적에 따른 맞춤형 계좌관리 기능을 추가했다. 직관적인 이용자 환경(UI)·이용자 경험(UX) 구성, 아이콘 숏컷(앱의 아이콘을 길게 누르면 주요 업무로 빠르게 연결되는 기능) 도입 등 최소한의 동선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배당 투자자를 위해 주식의 과거 배당수익률 추이를 알기 쉽게 보여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주식 담보대출 신청, 선물·옵션 등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한 투자 기능은 과감히 배제했는데, 이는 고객의 자산 보호를 위한 취지다.
김대일 신영증권 WM총괄본부장은 “그린은 단순히 주식 매매 거래 수단이 아닌, 장기적인 자산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랫폼”이라며, “온라인 자산관리 분야에서도 회사의 철학을 녹여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그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grace_r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축사협회, '2025 아카시아 건축상' 시상식 개최
- 2김천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기타보조인력 운영 연수 개최
- 3영천시, 노계 박인로 정부표준영정 제103호 최종 지정
- 4포항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온라인 할인기획전 30일 간 개최
- 5포항시, 국가철도공단과 철도 유휴부지 활용 협약…포항역 주차난 해소 나선다
- 6이강덕 시장, “포항 철강산업 지키고 지역경제 살리기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 7하도급률 높이고 지원 강화…포항시, 지역건설업체와 상생 협력 박차
- 8영천시새마을회, 추석맞이 내고향 환경살리기에 구슬땀
- 9경주시, 자율주행차 시승행사 열고 정식 운행 시작
- 10김천시 보건소, 2025년 경상북도 보건소 신속대응반 도상훈련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