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성황…'6월 완벽 본공연' 예고
관람객 몰려·야간관광상품 흥행 대성공…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목포=신홍관 기자]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가 새로운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과 관광객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목포해상W쇼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공연이 열리지 못하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가정의 달 어린이날 선포 100주년을 맞아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쇼케이스가 개최된 평화광장 일대는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가족, 연인, 관광객 등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쇼, 인기캐릭터 인형탈과 사진찍기 등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신규 뮤지컬 작품이 첫 선을 보이며 2022년 해상W쇼 공연에 기대를 부품게 했다.
관람객들은 해상W쇼를 만끽하면서 즐겼고 인근 상가들도 인파가 몰리는 등 시민과 관광객은 되돌아온 일상을 즐기고 상인들은 매출을 증대하는 신호탄이 됐다.
한 시민은 “지난해에도 공연을 관람했는데 멋지고 감동적이었다. 그동안 공연을 보지 못해 아쉬웠는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해상W쇼 공연을 다시 보게 되어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되돌아 온 거 같고 공연 또한 훌륭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쇼케이스에서 흥행하면서 본공연을 위한 준비를 마친 2022 목포해상W쇼는 다음달 매주 금, 토 주2회 개최된다.
또한 구성과 연출을 변경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고, 퓨전국악과 K팝 및 새로운 뮤지컬과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오락성과 대중성을 높인 신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목포해상W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목포해상W쇼 홈페이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knew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광주 광산구 시민광장 개장… "광산구청 시민 품으로"
- 원주시, ‘통합 RPC 건립사업’ 중앙투자심사 통과
- 포항tl, 영일대해수욕장 인근 첫 특급호텔 건립 본격화…해양관광 MICE 도시로
- 경주시, ‘Golden Silla – XR버스’ 공식 출범…신라로 떠나는 ‘시간여행 버스’ 첫 운행
- 구민호 여수시의원 “섬박람회 TF 인사 논란… 전남도는 시민 앞에 사과해야”
- 여수광양항만공사, 북극항로 개척 위한 4개 기관 맞손
- 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손보,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
- 2광주 광산구 시민광장 개장… "광산구청 시민 품으로"
- 3키움증권, 24시간 AI 업무상담 챗봇서비스 출시
- 4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AI 전환 속도"
- 5원주시, ‘통합 RPC 건립사업’ 중앙투자심사 통과
- 6KB캐피탈 "KB차차차 6인승 이상 중고차 판매 1위는 기아 카니발"
- 7정식품, 친환경 캠페인 '메일지워터 자판기' 진행
- 8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내 로컬 식품 브랜드 판로 확대 지원
- 9세븐일레븐, 따뜻하게 데워 마시는 캔 사케 ‘간바레오또상’ 출시
- 10롯데마트와 슈퍼, 연중 최대 규모 혜택 ‘땡큐절’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