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2차 TV 광고 영상 공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기업 ‘넷이즈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The Lord of the Rings: Rise to War)’의 2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2차 TVC 영상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두 사람을 배경으로 등 뒤에 반지의 제왕 캐릭터인 사우론과 사루만의 모습을 담았다.
이는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에 등장하는 세력을 강조해 제작한 것으로, 같은 악의 세력이라 할지라도 동맹이 아니라면 언제든지 적이 되어 싸울 수 있다는 게임의 특징을 TVC 영상 속에 재미있게 풀어냈다.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에서는 선과 악의 경계가 절대적이지 않아 일반적인 권선징악 스토리 기반으로 진행되는 게임과는 색다른 반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원작에 등장하는 국가들 외에도 가상의 세력들까지 추가되어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게임의 매력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는 TVC 영상을 공개했다”며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넷이즈게임즈 대작 SLG 게임으로 소설과 영화 속에 묘사되는 중간계 특유의 디자인부터 전략적인 전투, 원작의 지형과 지물 요소까지 충실히 재현함으로써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