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2차 TV 광고 영상 공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기업 ‘넷이즈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The Lord of the Rings: Rise to War)’의 2차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2차 TVC 영상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두 사람을 배경으로 등 뒤에 반지의 제왕 캐릭터인 사우론과 사루만의 모습을 담았다.
이는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에 등장하는 세력을 강조해 제작한 것으로, 같은 악의 세력이라 할지라도 동맹이 아니라면 언제든지 적이 되어 싸울 수 있다는 게임의 특징을 TVC 영상 속에 재미있게 풀어냈다.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에서는 선과 악의 경계가 절대적이지 않아 일반적인 권선징악 스토리 기반으로 진행되는 게임과는 색다른 반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원작에 등장하는 국가들 외에도 가상의 세력들까지 추가되어 다양한 접근이 가능하다.
넷이즈게임즈 관계자는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 게임의 매력을 충분히 확인할 수 있는 TVC 영상을 공개했다”며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오랫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반지의 제왕: 전쟁의 시작’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와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한 넷이즈게임즈 대작 SLG 게임으로 소설과 영화 속에 묘사되는 중간계 특유의 디자인부터 전략적인 전투, 원작의 지형과 지물 요소까지 충실히 재현함으로써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