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선정육배달 부문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05-11 15:39:18
수정 2022-05-11 15:39:18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육류 브랜드 ‘설로인’이 지난 3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직접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조사하여 각 부문별로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설로인은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신선정육배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변준원 설로인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의 퀄리티를 더욱 높이면서 국내 대표 육류 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로인은 ‘고기의 기준이 되다’를 브랜드 메시지로 삼아 기존 신선 정육 배달 시장에서의 혁신을 지속하는 기업으로 사료부터 사육, 도축, 발골까지 모든 과정에 관여해 균일한 품질의 고기를 수급하고. 설로인만의 숙성공법을 통해 맛을 극대화한 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베스트텍, 2026년 병역지정업체 신규 선정
- KGM, 11월 8971대 판매…전년比 1.4% 증가
- 한국GM, 11월 4만3799대 판매…전년比 11.7% 감소
- HD현대重-HD현대미포 합병…‘HD현대중공업’ 출범
- 금호타이어, 첫 유럽 생산기지 '폴란드' 확정…2028년 가동 목표
- “영화 창작 메카 꿈꾼다”…서울영화센터 개관
- 현대건설, 국내 첫 ‘10兆 클럽’…7년 연속 1위 굳히기
- '중증 당뇨병 관리 강화, 분류체계 개선을 위한 전략 모색' 심포지엄 개최
- EU 관세장벽에 K양극재 ‘분주’…에코프로 ‘선제 대응’
- 쿠팡, 3370만명 회원정보 털렸다…내부관리 ‘도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시의회, 제327회 제2차 정례회 개회
- 2포항문화재단, ‘꿈틀로 체험마켓 298놀장’ 올해 일정 성료…원도심 활력 이끌어
- 3김천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영양교사 및 영양사 세계 음식 문화 체험 연수 실시
- 4대구지방환경청, 제38대 조은희 대구지방환경청장 신규부임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 고교생 창업 역량 빛났다. . .'일경험 프로젝트 최종보고회’ 성료
- 6대구경북지방병무청, 2026년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접수
- 7대구대 김경기 교수, 2026년 반도체공학회 수석부회장 선출
- 8대구교통공사, 헌혈로 ‘생명나눔’ 동참
- 9iM뱅크(아이엠뱅크), ‘따뜻한 희망상자 캠페인’ 후원
- 10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이 말하는 '화성형 미래도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