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신선정육배달 부문 1위 수상
경제·산업
입력 2022-05-11 15:39:18
수정 2022-05-11 15:39:18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육류 브랜드 ‘설로인’이 지난 3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선정육배달 부문 수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직접 브랜드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조사하여 각 부문별로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행사다.
설로인은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신선정육배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변준원 설로인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의 퀄리티를 더욱 높이면서 국내 대표 육류 전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설로인은 ‘고기의 기준이 되다’를 브랜드 메시지로 삼아 기존 신선 정육 배달 시장에서의 혁신을 지속하는 기업으로 사료부터 사육, 도축, 발골까지 모든 과정에 관여해 균일한 품질의 고기를 수급하고. 설로인만의 숙성공법을 통해 맛을 극대화한 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S-OIL, AI 기반 구매 시스템으로 혁신 가속화
- 이형배 대표이사, 인젠트 이끈다…AI·데이터 플랫폼 강화 박차
- BMW 내쇼날 모터스, 평택 전시장 새로 단장해 오픈
- 한성자동차, 창립 40주년 기념 '40대 한정' 한성에디션 출시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AFK', 신규 파이터 ‘시라누이 마이’ 업데이트
- 볼트테크코리아, 롯데하이마트와 '아이폰 17 업그레이드 서비스' 출시
- NHN링크, 1010석 규모 ‘티켓링크 1975 씨어터’ 공연장 3일 개관
- 카카오, ‘2025 카카오비즈니스 베스트 어워즈’ 진행
- 에스디생명공학, 한국기술교육대 ‘현장실습 우수기업’ 선정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SBA, 프랑스 니스에 ‘서울 연계 F&B 공간’ 런칭 지원
- 2성남시, 도시계획조례 개정..."탄천 수질 오염 우려↑"
- 3추석 연휴, 광한루원서 '신관사또 부임행차' 특별공연 열린다
- 4남원시, 가을맞이 소규모 기획전…곤충·절지동물 특별전 선보여
- 5김포도시관리공사, 도시개발 정상화..."한강시네폴리스 사업 등 본격화"
- 6인천시, 주민이 결정한 29억 원…지역 문제 해결 나선다
- 7서울 5호선 김포·검단 연장, ‘2031년 개통’ 향한 긴 여정
- 8경기신보, "상인 위기 극복 돕겠다"...현장 소통 나서
- 9남원 가을축제 D-14…드론·흥부·야행 어우러진 3대 축제 개막
- 10계명의대–DGIST, 미니코스트리 교과과정 공동 개발 위한 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