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코펜하겐 레서피, ‘마켓컬리'서 흥행"
증권·금융
입력 2022-05-12 08:38:50
수정 2022-05-12 08:38:5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에 대표 제품 2종을 론칭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국내 여러 이커머스 플랫폼들로 공급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지난 9일 유기농 프리미엄 사료 ‘베이스푸드’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액상 사료 ‘에센셜 캡슐 6종’을 마켓컬리에 공식 론칭했다. 특히, 6종의 에센셜 캡슐이 하나씩 담긴 ‘웰컴팩’과 에센셜 캡슐과 사료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도 함께 출시했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지난 4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단시간에 많은 소비자들이 당사 제품을 찾고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마켓컬리에서의 뜨거운 인기는 온라인상에서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 인지도가 성공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마켓컬리뿐 아니라 카카오톡 등 소비자 접점이 가장 가까운 채널들을 중심으로 온라인판매 경로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품질을 계속해서 고수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솔디펜스 "K방산 항공분야 사업 확대…핵심 부품 공급"
- 카카오, 2분기 호실적·하반기 순항 지속…목표가↑-KB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코웨이 가족견학프로그램 진행
- 2신세계, 2분기 영업익 753억원…전년比 35.9%↓
- 3지니언스, 한국거래소 주관 '코스닥 라이징스타' 3년 연속 선정
- 4의료기기 스타트업 빛깔, 서울대병원 데모데이서 IR 피칭
- 5쿠팡, 제주산 수산물 새벽배송…전국 와우회원 항공 직송
- 6대명자이그랜드시티 입주예정자협의회, GS건설에 손편지·그림 전달
- 7호퍼, 세민얼굴기형돕기회와 협약…봉사활동 진료복 후원
- 8동반위-CJ온스타일, MOU 체결…중소기업 ESG 확대
- 9광양시, 매실산업 제2 전성기 시동
- 10순천시, 2025년 읍면동 주민총회 19일부터 본격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