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코펜하겐 레서피, ‘마켓컬리'서 흥행"
증권·금융
입력 2022-05-12 08:38:50
수정 2022-05-12 08:38:5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 ‘마켓컬리’에 대표 제품 2종을 론칭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국내 여러 이커머스 플랫폼들로 공급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지난 9일 유기농 프리미엄 사료 ‘베이스푸드’와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액상 사료 ‘에센셜 캡슐 6종’을 마켓컬리에 공식 론칭했다. 특히, 6종의 에센셜 캡슐이 하나씩 담긴 ‘웰컴팩’과 에센셜 캡슐과 사료로 구성된 ‘스타터 키트’도 함께 출시했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지난 4월 팝업스토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알린 후 단시간에 많은 소비자들이 당사 제품을 찾고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마켓컬리에서의 뜨거운 인기는 온라인상에서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 인지도가 성공적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재 마켓컬리뿐 아니라 카카오톡 등 소비자 접점이 가장 가까운 채널들을 중심으로 온라인판매 경로를 지속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원료와 최고의 품질을 계속해서 고수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롯데건설, 인도네시아서 5.6 규모 ‘라인 프로젝트’ 준공
- 2롯데웰푸드, 강원 정선에 13번째 ‘해피홈’ 개장
- 3HD현대중공업, 4353억규모 컨테이너선 2척 수주
- 4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 5G마켓, 빅스마일데이서 막판 할인전…고관여 상품 '혜택 집중'
- 6셀트리온홀딩스, 셀트리온 주식 3382억원 추가 매입 결정
- 7넥센타이어, 사계절용 타이어 '엔프리즈 S' 출시
- 8LG U+, 2026년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나다움 복수전공’
- 9토요타코리아, ‘토요타 스킬 콘테스트’ 성료
- 10SK플러그하이버스, 액화수소 충전소 가동 기념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