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산업, 주거형 오피스텔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 분양

KR산업(계룡그룹)은 대전시 유성구 죽동지구에 공급하는 주거형 오피스텔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지하3층~지상 7층 규모로 전용면적 28~84㎡ 오피스텔 16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전용면적형 별로는 84㎡ 115실, 73㎡ 21실, 55㎡ 23실, 28㎡ 1실로 중소형 중심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구성된다.
특히 전 타입 최대 약 26㎡에 달하는 복층 다락공간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하며, 최상층에는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어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다. 또한 최대 3.75m의 층고로 기존 오피스텔에서 경험하기 힘든 쾌적함과 공간적 개방감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중심부에는 중정이 시공되며, 타운형 커뮤니티 공간 조성을 통해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오피스텔의 최대 단점으로 손꼽히는 반쪽짜리 판상형 설계를 보완했으며, 단지 내 중정을 통해 각 호실 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또한 유성IC, 유성고속터미널, 구암역을 비롯해 노은농수산물도매시장, 월드컵경기장, 유성구청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향후 죽동2지구 조성 시 생활인프라는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도보권에는 죽동초, 대덕국제유치원이 위치하며,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카이스트 등 명문 사학도 인근에 위치해 우수한 학군을 자랑한다.
분양 관계자는 “’죽동 리슈빌 까사포레’는 대덕특구 내 연구단지의 배후주거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오는 2025년 센서특화산업단지로 육성하는 장대도시 첨단산업단지의 수혜도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 美 공장 가동 20년…국내 수출·고용 ‘껑충’
- 한샘 김유진의 ‘허리띠 졸라매기’…본업 경쟁력은 언제?
- 애경, 그룹 모태 ‘생활용품·화장품 사업’ 눈물의 정리
- 롯데건설, 완판행진 제동…'김포풍무' 분양가 높았나
- AI폰 포문 연 삼성, 애플 추격 ‘예의주시’
- 대한항공-美 안두릴, 유·무인 복합능력 향상 위해 ‘맞손’
- 중국시계 12만개 국내산 둔갑…제이에스티나 대표 기소
- 소상공인연합회, 이재명 대표 만나 소상공인 위기 대책 촉구
- 오데마 피게, '블루 뉘, 뉘아주 50' 세라믹 출시
- 곡성 태안사, 적인선사탑 국보 승격 산사음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