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B2B 디지털 세일즈 기업 ‘ServiceSource’ 인수
콘센트릭스가 글로벌 B2B 디지털 세일즈 기업 ‘ServiceSource’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ServiceSource’는 B2B 디지털 세일즈 및 고객 성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 기업으로 콘센트릭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B2B 디지털 세일즈 사업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특히 ‘ServiceSource’를 약 1억 3100만 달러에 인수했으며, 인수 후 첫 해 약 2억 3천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한다고 전했다.
인수 절차가 완료되면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의 지역에서 확고히 기반을 다진 2,900명 이상의 B2B 세일즈 및 고객 성공 솔루션 분야의 전문 인력이 콘센트릭스와 함께하게 되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및 검증된 방법론을 통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콘센트릭스는 이를 통해 B2B 세일즈에 대한 전문성을 보다 확대해 나가고 고객경험(CX) 포트폴리오를 한층 확장할 계획이다.
크리스 캘드웰 콘센트릭스 CEO는 “ServiceSource 인수를 통해 B2B 세일즈에서 상당한 성장 가능성을 예측하고 있다”며 “콘센트릭스의 선도적인 고객경험 포트폴리오와 결합한 B2B 세일즈 서비스를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수요를 빠르고 성공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ServiceSource 인수를 통한 B2B 세일즈에 전문성 확보를 통해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 분야에서도 탁월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많은 기회와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위클리비즈] 크리스마스 핫플 백화점 말고 ‘여기 어때?'
- 현대제철, 후판 이어 中·日열연강판 ‘반덤핑’ 제소
- SK하이닉스, 美 반도체 보조금 확정…“삼성도 곧”
- 대형건설사 내년 분양 ‘꽁꽁’…“불황에 수요 줄어”
- 한화, ‘아워홈’ 인수 검토…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카카오, 2026년까지 잉여현금흐름 20∼35% 주주 환원
- 두산모빌리티이노, 중소형 수소연료전지 사업 통합…"성장 가속화"
- 두산테스나, 자회사 엔지온 흡수 합병…"영업 경쟁력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인문-평생학습도시 포천, 미래를 품다!
- 2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11호·12호 선정식 개최
- 3부산교육청, 지방공무원 671명 인사 발표
- 4'석탄발전 전환 협의체' 회의 개최…"석탄발전 인프라 재활용 등 논의"
- 5기아, 콤팩트 SUV ‘시로스’ 인도서 최초 공개
- 6윤석열 대통령 즉각 퇴진 촉구 ‘광주시민총궐기대회’ 개최
- 7김동연 지사, “경기도는 안전한 여행지 따뜻이 맞이할 준비 돼 있어”
- 8오산시 ‘도서관 독서문화 프로그램 활성화’ 사업 선정
- 9aT, ‘K-공공디지털혁신 대상’ 한국지역정보화학회장상 수상
- 10전라남도, 전남 빛낸 올해의 시책 TOP10 선정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