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릭스, B2B 디지털 세일즈 기업 ‘ServiceSource’ 인수
콘센트릭스가 글로벌 B2B 디지털 세일즈 기업 ‘ServiceSource’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ServiceSource’는 B2B 디지털 세일즈 및 고객 성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 기업으로 콘센트릭스는 이번 인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B2B 디지털 세일즈 사업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특히 ‘ServiceSource’를 약 1억 3100만 달러에 인수했으며, 인수 후 첫 해 약 2억 3천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한다고 전했다.
인수 절차가 완료되면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의 지역에서 확고히 기반을 다진 2,900명 이상의 B2B 세일즈 및 고객 성공 솔루션 분야의 전문 인력이 콘센트릭스와 함께하게 되며,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및 검증된 방법론을 통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콘센트릭스는 이를 통해 B2B 세일즈에 대한 전문성을 보다 확대해 나가고 고객경험(CX) 포트폴리오를 한층 확장할 계획이다.
크리스 캘드웰 콘센트릭스 CEO는 “ServiceSource 인수를 통해 B2B 세일즈에서 상당한 성장 가능성을 예측하고 있다”며 “콘센트릭스의 선도적인 고객경험 포트폴리오와 결합한 B2B 세일즈 서비스를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의 수요를 빠르고 성공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은심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ServiceSource 인수를 통한 B2B 세일즈에 전문성 확보를 통해 한국의 디지털 마케팅∙이커머스 사업 분야에서도 탁월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많은 기회와 가능성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 빙그레, '인적분할 통해 지주회사 전환' 이사회 결의
- 최태원 SK그룹 회장 “새로운 관점으로 글로벌 난제 해법 찾자”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
- 사감위, 마사회 건전화 정책 추진 현장 점검
- "국방시설을 제로에너지건축물로"…에너지공단-국방시설본부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