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 크레이지 어패럴 22년 S/S 시즌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5-20 08:47:10
수정 2022-05-20 08:47:10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이 크레이지 어패럴 2022년 S/S시즌 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론칭한 크레이지어패럴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점진적인 사업영역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심플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강점으로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2022년 S/S 시즌 골프웨어는 일상에서도 잘 어울리는 감성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감을 갖춘 라인으로 전체 상품이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제작돼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피팅이 가능하다.
또한 향균, UV차단, 악취 제거 기능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가능한 기능성 골프웨어 제품으로 젊은 연령층부터 중년의 소비자들에게도 어울릴 스타일을 제시한다
김종화 JHK코퍼레이션 아일랜드 대표는 "현재 전국 70여 곳의 골프장 프로샵 입점한 크레이지 어패럴의 올해 목표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GLP-1 치료제 덕분에…"일라이 릴리, 2030년 매출 화이자·노바티스 두 배 될 것"
- 세종병원, 흉부 X-ray 판독에 AI 분석 소프트웨어 도입
- 면역항암제 '테빔브라' 식도암·위암·비소세포폐암 등 적응증 추가
- 중앙대병원 이한아 교수, 대한간암학회 '젊은연구자상' 수상
- 건국대병원, 경찰 대상 CPR 교육 실시…“지역사회 안전망 함께 만든다”
- “뇌졸중 발병 1년 내 심방세동 부정맥 위험 가장 높아”
- 일동제약 유노비아, 美당뇨병학회서 먹는 GLP-1신약 임상데이터 공개
- ‘급성 심근경색’ 앓은 후…건강보험 지역가입자가 사망률이 더 높았다
- 유한양행, 개인용 혈당측정기 ‘유한당체크’ 출시
- 지씨씨엘, 뉴로바이오젠 신경질환 치료제 개발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법 확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