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 크레이지 어패럴 22년 S/S 시즌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5-20 08:47:10
수정 2022-05-20 08:47:10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에이치케이코퍼레이션이 크레이지 어패럴 2022년 S/S시즌 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0년 론칭한 크레이지어패럴은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점진적인 사업영역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심플하고 럭셔리한 디자인이 강점으로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2022년 S/S 시즌 골프웨어는 일상에서도 잘 어울리는 감성 디자인과 독특한 컬러감을 갖춘 라인으로 전체 상품이 한국인 체형에 맞게 제작돼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피팅이 가능하다.
또한 향균, UV차단, 악취 제거 기능이 있는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가능한 기능성 골프웨어 제품으로 젊은 연령층부터 중년의 소비자들에게도 어울릴 스타일을 제시한다
김종화 JHK코퍼레이션 아일랜드 대표는 "현재 전국 70여 곳의 골프장 프로샵 입점한 크레이지 어패럴의 올해 목표는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청약통장 가입자 2년 8개월째 감소…‘무용론’ 다시 확산
- 2CU,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9900원 '한입쏙쏙 핑거 치킨' 출시
- 3GS리테일,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 위한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
- 4이마트24, '저칼로리 맥주'·'요아정 하이볼' 출시
- 5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 6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1달여 만에 50만 개 돌파
- 7롯데백화점, '2026 수능' 응원의 마음 담은 프로모션 진행
- 84대 금융지주, 15조 이익에도 부실 대출 급증…NPL 커버리지 ‘역대 최저’
- 9첨단재생의료 내년부터 비급여 허용…"실손 재정 부담 우려"
- 10콘텐츠 업체가 농수축산업을? 한계기업의 무더기 신사업 예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