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에이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5-26 15:33:38
수정 2022-05-26 15:33:38
정의준 기자
0개

쿨베어스(대표 이민재)는 자사의 친환경 골프웨어 브랜드 ‘Aven(에이븐)’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오는 6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 ‘에이븐’은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환경을 생각하고 자신의 가치관을 공유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New Luxe’라는 새로운 문화를 추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운딩과 일상 어디에서나 입을 수 있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한섬 타임옴므, 코오롱 시리즈 등을 거친 실력파 디자이너 이광호을 CDO로 영입해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쿨베어스는 소재뿐만 아니라 많은 환경 피해를 유발하는 염색 및 후가공 공정에서도 친환경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로 천연섬유가 가진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업사이클링 화섬원사로 보완하는 장단복합 혼방 니트 원단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민재 쿨베어스 대표는 “환경보호에 대한 시대적인 요구가 커짐에 따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도 재생 소재를 사용한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며 “차별화된 친환경 소재 및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유행 중…예방수칙 꼭 지켜주세요
- 이대대동맥혈관병원, 2025 E-Alive 개최
- 입원 위험 큰 ‘영유아 호흡기 감염병’…"RSV 예방접종 지원 필요"
- 대한결핵및호흡기학회 “폐기능 검사 국가건강검진 도입 환영”
- 위암 환자 ‘혈행성 전이’ 조기 예측할 새 분자 아형 규명
- 이화의료원, 열 번째 '로봇수술 심포지엄' 성료
- 암환자에게 올바른 정보 제공 위한 '암 보도 권고 가이드라인' 공개
- 저염식·저단백식·저지방식, 신장 회복 땐 오히려 악영향
- "혀 사진만으로 설염과 구강암 구분 가능"
- "치매 환자 10명 중 4명은 1년 내 '치매약' 복용 중단"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펫코노미 시대, 관광의 새로운 해답은 ‘반려동물 동반여행’
- 2정부 "국정자원 화재로 정부 업무시스템 647개 가동 중단"
- 3기재차관, 위기상황대응본부 긴급소집…e나라도움 등 피해 점검
- 4美대법원, 트럼프 '국제원조예산 5.6조원 동결' 허용
- 5하반기 은행, 건전성 시험대…부실채권 시장이 관건
- 6"현지 업체 반응 뜨거워"…NC AI, 도쿄게임쇼 참가
- 7정부 내부 업무망 '온나라시스템' 마비…"접속 불가"
- 8WSJ "美 자동차 산업, 경제에 경고 신호 보내"
- 9통계청 "통계청 홈페이지·국가통계포털 등 서비스 되지 않아"
- 10정부 고위관계자 "경주APEC계기 북미 정상대화 가능성 배제못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