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에이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2-05-26 15:33:38
수정 2022-05-26 15:33:38
정의준 기자
0개

쿨베어스(대표 이민재)는 자사의 친환경 골프웨어 브랜드 ‘Aven(에이븐)’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오는 6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골프웨어 브랜드 ‘에이븐’은 우수한 품질의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환경을 생각하고 자신의 가치관을 공유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New Luxe’라는 새로운 문화를 추구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라운딩과 일상 어디에서나 입을 수 있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한섬 타임옴므, 코오롱 시리즈 등을 거친 실력파 디자이너 이광호을 CDO로 영입해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쿨베어스는 소재뿐만 아니라 많은 환경 피해를 유발하는 염색 및 후가공 공정에서도 친환경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브랜드로 천연섬유가 가진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업사이클링 화섬원사로 보완하는 장단복합 혼방 니트 원단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다.
이민재 쿨베어스 대표는 “환경보호에 대한 시대적인 요구가 커짐에 따라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도 재생 소재를 사용한 제품 개발에 나서고 있다”며 “차별화된 친환경 소재 및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