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데이, 신제품 ‘황치즈 라떼’ 파우더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31 08:29:33
수정 2022-05-31 08:29:33
정의준 기자
0개
커피 음료용 재료 전문기업 더블데이(대표 최성택)는 신제품 ‘황치즈 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데이는 '마시는 즐거움을 두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 구호로 2008년 론칭해 국내 커피파우더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현재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차분말류, 과일파우더류, 과일농축퓨레 등 약 50여 가지 품목을 선보여 왔다.
이번 신제품은 황치즈 특유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에 깊은 풍미와 맛깔스러운 색감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미국산 체다치즈와 호주산 자연산 치즈, 마스카포네치즈를 사용했다. 특히 따뜻한 음료부터 아이스, 프라페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의 문화 콘텐츠가 세계적인 유행코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최근 더블데이 제품도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일본에서 한국의 푸드와 커피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올해는 일본 시장 판로 확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황치즈 라떼’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서학개미 美주식 보유 줄었다…미국 증시 과열 경계심 '고개'
- 2윤 대통령 영장실질심사 앞두고 尹 지지자들 서울서부지법 앞 결집
- 3법원 "노웅래 '3억원 돈다발' 압수수색은 위법"
- 4올겨울 '꽁꽁 언 한강' 못본다…장기간 추위 지속되지 않아
- 5최 권한대행, 제주항공 참사 합동추모식 참석…"유가족 일상 복귀 지원"
- 6경찰, 윤 대통령 구속심사 막아선 서부지법 앞 지지자들 강제해산
- 7부산도시공사, 하반기 1조2,981억 재정집행…98.36% 달성
- 8尹 대통령, 현직 대통령 최초로 구속심사 출석 예정
- 9정용진 신세계 그룹 회장 "트럼프 장남 소개로 주요 인사 만날 것"
- 10BNK부산은행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도약 향해"…변화와 혁신 강조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