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데이, 신제품 ‘황치즈 라떼’ 파우더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31 08:29:33
수정 2022-05-31 08:29:33
정의준 기자
0개

커피 음료용 재료 전문기업 더블데이(대표 최성택)는 신제품 ‘황치즈 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데이는 '마시는 즐거움을 두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 구호로 2008년 론칭해 국내 커피파우더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현재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차분말류, 과일파우더류, 과일농축퓨레 등 약 50여 가지 품목을 선보여 왔다.
이번 신제품은 황치즈 특유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에 깊은 풍미와 맛깔스러운 색감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미국산 체다치즈와 호주산 자연산 치즈, 마스카포네치즈를 사용했다. 특히 따뜻한 음료부터 아이스, 프라페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의 문화 콘텐츠가 세계적인 유행코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최근 더블데이 제품도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일본에서 한국의 푸드와 커피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올해는 일본 시장 판로 확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황치즈 라떼’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대림성모병원, '대림성모 핑크스토리 창작 시 공모전' 개최
- ‘점’이랑 헷갈리는 피부암, ‘ABCD’ 기억하세요
- 뉴로핏, 뇌졸중 후유증 개선 위한 ‘개인 맞춤형 tDCS 솔루션’ 혁신의료기술 선정
- 로엔서지컬, ‘골드만 비뇨의학과 네트워크’에 신장결석 수술로봇 ‘자메닉스’ 공급
- 퍼니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예능서 육성재 방문 '화제'
- 생후 6개월 아기 생체 간이식 생중계…중국 간이식 전문가 2만 명 시청했다
- 중추신경계 감염 환자, AI로 원인 찾고 예후 예측
- 삼성바이오에피스, 유럽신장학회서 희귀질환 치료제 '에피스클리' 선보여
- 대웅제약, 특발성 폐섬유증 신약 ‘베르시포로신’ 임상 2상 중간 발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디스플레이, 국내 7000억 투자…"차입금 1조원 조기상환"
- 2차바이오F&C, 반려동물 영양간식 ‘오메가-3 플러스 소프트 츄’ 2종 출시
- 3'세계 환경의 날' 광주 어린이들 재활용품 반납 "지구는 미래세대에도 소중한 터전"
- 4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북항재개발 투자설명회 연다
- 5최병근 경상국립대 산학협력단장, "칠암캠퍼스, 창업 생태계 허브 조성"
- 6천원빵집 '올인베이커리', 전국 가맹점 40호점 돌파
- 7화장품 브랜드 '킨뮬러', 리프팅크림으로 AK플라자 광명점 입점
- 8제주항공, 인천~하코다테 노선 신규 취항
- 9삼성서울병원 예방재활센터, 제100회 심장재활 프로그램 수료식 개최
- 10해남군, 북평면 남창리 일원에 문화의 거리 조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