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데이, 신제품 ‘황치즈 라떼’ 파우더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5-31 08:29:33
수정 2022-05-31 08:29:33
정의준 기자
0개

커피 음료용 재료 전문기업 더블데이(대표 최성택)는 신제품 ‘황치즈 라떼’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더블데이는 '마시는 즐거움을 두배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맛을' 구호로 2008년 론칭해 국내 커피파우더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현재 초코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카라멜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차분말류, 과일파우더류, 과일농축퓨레 등 약 50여 가지 품목을 선보여 왔다.
이번 신제품은 황치즈 특유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에 깊은 풍미와 맛깔스러운 색감이 어우러진 제품으로 미국산 체다치즈와 호주산 자연산 치즈, 마스카포네치즈를 사용했다. 특히 따뜻한 음료부터 아이스, 프라페까지 모두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집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의 문화 콘텐츠가 세계적인 유행코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최근 더블데이 제품도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일본에서 한국의 푸드와 커피 음료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올해는 일본 시장 판로 확대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황치즈 라떼’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증정하는 ‘더블더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회장 임기 채워라" "배당 과도"...이복현이 부른 금감원장 영역 논란
- 2월가 몰려간 서학개미 잡아라…증권가, 해외 주식 세미나 잇따라
- 3美 공장 건설이 답일까…셈법 복잡해진 국내 철강업계
- 4"이번엔 팔릴까"…'몸값 4조' SK해운, HMM 우선협상자 선정
- 5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6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7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8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9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10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