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튜디오, ‘쏘팔옥타파워’ 모델로 리마리오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2-06-02 11:10:06
수정 2022-06-02 11:10:06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유통 전문기업 네이처스튜디오(대표 유경석)가 리마리오(본명 이상훈)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리마리오는 2000년대 초 웃찾사 ‘비둘기 합창단’에서 이국적이고 진한 이목구비와 긴 생머리 패션으로 독보적인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더듬이 댄스부터 ‘미끄러지듯이’, ‘본능에 충실해’ 같은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한 시대를 풍미했다.
네이처스튜디오 측은 50대가 된 지금도 20대 시절 못지 않게 멋지게 나이 들어 가는 리마리오가 ‘쏘팔옥타파워’의 콘셉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광고를 제안한 뒤 한 달 동안 제품을 직접 섭취하며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임해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준 만큼 큰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쏘팔옥타파워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남성 전립선비대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서 추출한 로르산, 옥타코사놀, 셀렌, 아연, 망간, 비타민B1, 비타민B2 성분을 한 캡슐에 담았다.
유경석 네이처스튜디오 대표는 “과다한 스트레스와 바쁜 일상 속에서 발생하는 몸의 불균형으로 인해 30대부터 전립선의 노화가 시작된다”며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쏘팔옥타파워는 전립선 노화를 예방하고 관리해 남성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부건설, 445억 규모 '제주외항 2단계 개발공사' 수주
- 포스코그룹 '리더십 매니페스토' 완성…조직문화 혁신 약속
- 앤서스랩코리아, IT 자산 바자회 ‘FLUSH MARKET’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 한성숙 중기장관, 청년 로컬창업기업 글로벌화 지원하겠다 밝혀
- 인사이터, ‘아맘때 센터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 흔한남매, 겨울 이야기로 팝업스토어 다시 문 연다
- KAI·KMA, ‘2026 AI: 부와 사회의 미래를 읽다’ 토크콘서트 성료
- 루치아박, 2026년 봄·여름 시즌 오트쿠튀르 드레스 라인 공개
- 아동복지협회·우체국공익재단, ‘청년밥심 스타트온’ 자립준비청년 지원
-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산업·교통·생활 잡은 핵심 입지 '눈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개인택시 면허 양수융자 지원사업 첫 결실
- 2완도군, 전남 평생교육 '메카'로 우뚝…4년 연속 우수 시·군 선정
- 3신영증권, '신영 K배당 셀렉트 랩' 출시
- 4보훈공단, 국가유공자 주거환경개선사업 2026년 상반기 신청자 모집
- 5동부건설, 445억 규모 '제주외항 2단계 개발공사' 수주
- 6대신증권, MTS에 상품·연금 홈 신설
- 7포스코그룹 '리더십 매니페스토' 완성…조직문화 혁신 약속
- 8미래에셋운용, 美 테크 대표 ETF에 팔란티어 신규 편입
- 9앤서스랩코리아, IT 자산 바자회 ‘FLUSH MARKET’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 10한성숙 중기장관, 청년 로컬창업기업 글로벌화 지원하겠다 밝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