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디오, 제작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한국·북미 동시 개봉
증권·금융
입력 2022-06-08 09:55:57
수정 2022-06-08 09:55:57
최민정 기자
0개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아센디오가 8일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오늘 오전 11시에 제작보고회가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이다.
영화 ‘더 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는 방진호 작가의 인기 원작 소설 ‘죽어도 되는 아이’를 영화화한 액션 작품이며 한국•북미에 동시 개봉한다.
이번 영화는 제24회 이탈리아 우디네 극동 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호평을 받고, 유럽과 아시아 국가를 포함한 총 48개국에서 선판매한 쾌거를 연달아 이뤄 전 세계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이번 영화는 아센디오가 제작사로서의 역량을 한층 더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한국 영화의 칸 영화제 수상에 따라 전 세계에서 K-콘텐츠에 관한 집중이 기대되는 시기에 의미 있는 작품을 추가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MOU…"카카오페이포인트 연동"
- "저출생 극복 힘 보태요"…정진완 우리은행장, 챌린지 동참
- NHN페이코, ‘숏폼적립’ 출시…"영상 시청하면 포인트 적립"
- 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IBK투자 "이마트, 실적 개선 근거 충분…목표가↑"
- 키움증권 "카카오, 밸류에이션 회복 국면…목표가↑"
- [부고] 최익환(롯데손해보험 커뮤니케이션팀 책임)씨 모친상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원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계 임대료 감면 기간 연장
- 2한국관광공사,‘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공모
- 3대동, 북미 최대 농기계 박람회 참가…중대형 트랙터 등 전시
- 4랩인큐브, ‘미용성형의학회 미용기기 박람회’ 참가
- 5광주 북구, 4년 연속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운영 사업 선정
- 6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지역민 대상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 실시
- 7JW중외제약,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 출시
- 8진에어,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모집…"토익 550점 이상"
- 9포스코인터내셔널, ‘이동약자 위한 경사로 설치 사업’ 추진
- 10중소기업중앙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