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센디오, ‘더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 한·미 동시 개봉
증권·금융
입력 2022-06-16 14:18:34
수정 2022-06-16 14:18:34
서정덕 기자
0개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아센디오는 16일, 아센디오가 제작한 영화 ‘더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가 한·미 동시 개봉과 함께 미국 LA에서 프리미어 시사회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국내 영화의 시사회를 미국에서 먼저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국내외에서 ‘더킬러’에 대한 높은 관심에 주목하고 있다.
펜데믹 이후 ‘범죄도시 2’가 처음으로 천만관객을 달성하며 한국 영화 산업의 회복세를 알리고 있다. 범죄도시를 제작한 아센디오는 검객, 강릉 등 한국형 느와르 물을 제작해오며 보다 특화된 노하우와 경험을 축적해왔다. 이를 토대로 영화 '더킬러: 죽어도 되는 아이'를 성공적으로 제작해 해외 48개국에 선판매를 하는 등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엔데믹의 영향으로 ‘천만관객’ 돌파 등 공연·영화 산업의 전망이 밝아졌다"라며 "지속적으로 경쟁력 있는 K-컨텐츠 제작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OK배정장학재단, ‘배정장학생 상반기 워크숍’…"장학생 교류 확대"
- 카카오페이, HD현대삼호와 MOU…"카카오페이포인트 연동"
- "저출생 극복 힘 보태요"…정진완 우리은행장, 챌린지 동참
- NHN페이코, ‘숏폼적립’ 출시…"영상 시청하면 포인트 적립"
- NH농협은행, WM로드쇼 N.EX.T 개최…"완전판매 문화 정착"
- 하나카드, 시니어 고객 대상 ‘하나 더 넥스트 멤버스’ 카드 출시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 신학기 이벤트 실시
- "자립준비청년 지원해요"…카카오뱅크, 웹툰으로 '기부 캠페인' 진행
- IBK투자 "이마트, 실적 개선 근거 충분…목표가↑"
- 키움증권 "카카오, 밸류에이션 회복 국면…목표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강원경찰, ’25년 아동안전지킴이 선발·배치
- 2속초시, 폐비닐 전문 선별시설 조성 ... 환경보호 앞장
- 3HS효성첨단소재 정유조 PL, ‘대한민국 자랑스런 워킹맘’ 수상
- 4"서비스 역량 겨룬다"…혼다코리아, ‘CS 콘테스트’ 개최
- 5육아 서비스 플랫폼 '베일리앱', 미혼모가족협회와 협약
- 6제21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자격시험 실시
- 7OK배정장학재단, ‘배정장학생 상반기 워크숍’…"장학생 교류 확대"
- 8파워큐브세미-제엠제코, 전기차용 전력반도체 공급 파트너십
- 9포르쉐 타이칸 터보 S, '올해의 퍼포먼스' 수상
- 10명륜역 역세권 입지 ‘엘바온 동래’, 내달 분양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