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문가전케어서비스 강화

LG전자는 최근 렌탈 제품군에 휘센 에어컨을 추가하고, 전문가전케어서비스를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전문가전케어서비스는 LG전자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꼼꼼하게 필터와 소모품 교체부터 토탈클리닝과 성능 점검 및 관리까지 해주는 서비스로 제품을 ‘렌탈’하거나 일시불로 구매 후 ‘케어십’에 가입하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렌탈은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렌탈료를 내는 경우인 반면, 케어십은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렌탈 계약 기간이 끝난 경우에 해당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한 렌탈 계약 기간 동안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정수기를 시작으로 렌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한 LG전자는 최근 프리미엄 가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대해왔으며 2017년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앞세워 직수형 정수기를 처음 선보인 이후 고온살균 기능을 최초로 적용해 위생을 강화하며 국내 직수형 정수기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 렌탈 제품군에 추가된 휘센 에어컨은 기존 렌탈보다 진화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공기 청정 필터를 교체해 줄 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직접 제품 내부를 분해해 고압 세척 및 살균까지 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렌탈 트렌드에 맞춰 LG 프리미엄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을 늘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LG만의 전문가전케어서비스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가 렌탈하는 제품은 에어컨을 포함해 정수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총 12종으로 렌탈 계약 기간이 끝나도 원하는 신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재렌탈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UDCA, 코로나19 감염률 최대 64% 낮춰"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박성호 교수, 산부인과 로봇수술 누적 1000례 달성
- 식도암, 레이저로 표적 치료…서울아산병원, ‘광역학 반복 치료 시스템’ 개발
- "당뇨병 환자 중증도 차이 커"…'중증 당뇨병' 새 기준 나왔다
- “비타민A 근시 예방에 효과 있다”
- 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한림대 치과학교실, 스마트폰 앱으로 턱관절장애 치료효과 최초 입증
- 주름 못지않게 나이 들어 보인다…‘염증 후 색소침착’ 해결법은?
- 경희대병원, 성인·신생아 중환자실 추가 확장 개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캄보디아 현지법인 17억5000만원 배임 사고"
- 2우리銀, 생산적금융 본격화…미래성장 위한 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 3우리은행
- 4고창군-롯데웰푸드 상생사업, 전북 우수정책 우수상
- 5고창군, 내년 국가예산 역대 최대 4341억 원 확보..."희망의 미래 열었다"
- 6신한금융, 진옥동 회장 연임 확정…"정체성 재정립"
- 7HD현대, 1박2일 그룹 경영전략회의…"2030년 매출 100조"
- 8정부 공백 틈탄 감액…CJ ENM, LG헬로에 ‘블랙아웃’ 경고
- 9SK그룹, '세대교체' 임원 인사 단행…40대 전면 배치
- 10김인 새마을금고 회장 연임 도전…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