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문가전케어서비스 강화

문화·생활 입력 2022-06-24 08:38:57 수정 2022-06-24 08:38:5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는 최근 렌탈 제품군에 휘센 에어컨을 추가하고, 전문가전케어서비스를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전문가전케어서비스는 LG전자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꼼꼼하게 필터와 소모품 교체부터 토탈클리닝과 성능 점검 및 관리까지 해주는 서비스로 제품을 ‘렌탈’하거나 일시불로 구매 후 ‘케어십’에 가입하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렌탈은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렌탈료를 내는 경우인 반면, 케어십은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거나 렌탈 계약 기간이 끝난 경우에 해당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또한 렌탈 계약 기간 동안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된다.


정수기를 시작으로 렌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한 LG전자는 최근 프리미엄 가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대해왔으며 2017년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앞세워 직수형 정수기를 처음 선보인 이후 고온살균 기능을 최초로 적용해 위생을 강화하며 국내 직수형 정수기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 렌탈 제품군에 추가된 휘센 에어컨은 기존 렌탈보다 진화한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공기 청정 필터를 교체해 줄 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직접 제품 내부를 분해해 고압 세척 및 살균까지 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렌탈 트렌드에 맞춰 LG 프리미엄 제품을 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을 늘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제품력과 케어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LG만의 전문가전케어서비스로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가 렌탈하는 제품은 에어컨을 포함해 정수기, 건조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등 총 12종으로 렌탈 계약 기간이 끝나도 원하는 신모델을 할인된 가격으로 재렌탈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