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엘라온, 외식 브랜드 ‘뚜띠쿠치나∙프로메사’ 여름 프로모션 진행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지엘라온이 인기 외식 브랜드 ‘뚜띠쿠치나’와 ‘프로메사’의 2022 여름 한정 메뉴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뚜띠쿠치나’는 화덕피자를 필두로 합리적인 가격에 이탈리안 음식을 선보이며, 현재 전국 18개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일상 회복과 함께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를 맞아 여름 한정 스테이크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여름 한정 신메뉴인 ‘부라타 통로메인&갈릭 스테이크’는 샐러드와 스테이크를 한 플레이트 안에 만나볼 수 있는 메뉴로 갈릭 스테이크는 수비드한 등심을 뚜띠쿠치나의 특제 갈릭 오일에 구워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마늘 풍미로 차별화된 맛을 담아냈다.
또한 가니쉬는 튀긴 통마늘,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블랙 올리브를 곁들인다. 스테이크와 함께 초록빛 만발의 샐러드는 부드러운 부라타 치즈, 아삭한 통로메인을 활용, 생동감이 넘치는 여름을 표현해낸 만큼 신선하고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유러피언 브런치&펍 브랜드 ‘프로메사’는 브런치와 비어 펍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다. 맛있는 음식과 커피 및 맥주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어 요즘과 같은 계절에 방문하기 제격이다.
프로메사는 ‘유럽 미식 기행’을 콘셉으로 계절마다 유럽 대표 나라 및 도시를 선정해 현지 대표 식재료를 프로메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2022 여름 메뉴로는 미식 기행지로 지중해를 품은 스페인을 선정,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메뉴 ‘샐러드 수비드 문어와 레몬 갈릭’ 메뉴는 부드럽게 수비드된 문어와 상큼한 레몬갈릭 소스를 곁들인 새콤산뜻한 지중해식 샐러드다. ‘통부라타 딸리아따 디 만조 스테이크’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한 등심 스테이크를 먹음직스럽게 컷팅해 통부라타 치즈와 함께 곁들일 수 있다.
‘버팔로 모짜렐라 통로메인 플래터’는 버팔로 우유로 만든 모짜렐라 치즈를 통로메인, 토마토와 함께 한 플래터에 담은 메뉴로, 농익은 과실 풍미가 매력적인 스페인 와인 프로메사와 우수한 페어링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탈리안 키친 뚜띠구치나와 유러피언 브런치&펍 프로메사를 운영하며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 및 밀키트 출시와 함께 가맹점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2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3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4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5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6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7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8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9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 10남원시, 한자·일본어 구 토지대장 한글화 디지털 전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