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신규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체험 전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LG유플러스는 서울 강남대로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오는 7월 17일까지 나영석PD의 신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 ‘뿅뿅 지구오락실’의 체험형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나영석PD, 박현용PD가 공동 연출을 맡고 이은지, 미미(오마이걸), 이영지, 안유진(아이브) 등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태국에서 각종 게임과 미션을 진행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팝업 공간은 태국 로케이션으로 촬영되는 프로그램 특성에 맞춰 태국 현지 분위기를 재현했다. 또한 전시 공간 외부에는 ‘달에서 도망간 옥토끼를 잡으러 간다’는 방송 콘셉트에 착안해 보름달, 운석 등 소품을 활용한 우주 분위기의 포토존을 구성했다.
‘뿅뿅 지구오락실’ 팝업 전시는 미션, 게임 등 눈으로만 감상하던 방송 콘텐츠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회차 별로 방영된 미션 및 게임을 틈 팝업 전시 공간에 지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MZ세대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문화 공간인 틈에 예능 프로그램을 접목해 관람객에게 방송 콘텐츠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체험을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방송과 오프라인 공간의 연결을 주제로 참여형 전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Z세대 트렌드와 브랜드의 특성을 결합한 온-오프라인 연계 콘텐츠로 고객에게 선 넘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도요타, 생산량 전망치 상향 조정…1000만대 가능성도
- 트럼프, 파월에 불만 표출…연준의장직 유지 질문엔 "아마도"
- 독일 "패트리엇 2기, 우크라이나 지원"
- 안규백 국방장관, 폴란드 K2 전차 현지 생산 공장 방문
- 빅터차 "트럼프, 무역합의 대가로 방위비 분담금 인상 요구할듯"
- 정부, 민생회복 소비쿠폰 불법 유통 특별 단속
- "디지털 자산 활성 기대"…비트마인에 몰린 서학개미
- 메가팩토리약국, 여름철 취약계층 건강 지원
- 다리 붓기 케어 브랜드 ‘레그랩’, 정제형 신제품 ‘라인포뮬러’ 출시
- 소비쿠폰 신청률 90%…재난지원금 때보다 하루 단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