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子 코펜하겐 레서피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증권·금융
입력 2022-07-14 08:58:50
수정 2022-07-14 08:58:50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의 펫 브랜드 자회사 ‘코펜하겐 레서피’가 고양이 관련 신제품을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에 나섰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오는 15일 ‘고양이 에센셜 캡슐’ 3종을 정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고양이의 특성과 영양적 균형을 위해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독자적 기술로 개발된 고농축 액상사료로, 원료와 효과에 따라 △대즐링나이트(Dazzling Night) △로맨틱드림(Romantic Dream) △타임투피(Time to Pee)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코펜하겐 레서피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고양이 에센셜 캡슐은 예민한 고양이의 기호성을 완벽하게 맞추기 위해 더 많은 시간과 복잡한 개발 과정이 필요했다”며 “고양이를 키우는 반려인들의 섬세한 감성도 고려해 제품 네이밍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양이 에센셜 캡슐은 오는 15일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 공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