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출판, ‘빠작 초등 국어 줌 클래스’ 여름방학 특강 진행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이 여름방학 기간 초등생 독해력·문해력 향상과 공부습관 형성을 위한 ‘빠작 초등 국어 줌(Zoom) 클래스’ 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 이벤트는 7월 26일부터 8월 12일까지 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실시간 강의를 통해 독해 학습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를 높이고 동기부여를 제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벤트는 초등학교 1~6학년을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네이버 카페 ‘동아맘’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다. 줌 클래스 참여자 전원에게는 간식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우수 참여자를 선정해 추가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특강은 ‘빠작 초등 국어’ 무료 스마트러닝 강사이자 전 EBS TV 국어 강사인 서지은 선생님과 함께 회당 40분,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또한 ‘빠작 초등으로 배우는 바른 독해법’을 주제로 학년별·영역별 1회씩 진행되며, ‘빠작 초등 국어’ 교재 내 지문 1개를 발췌하여 지문 읽기, 문제 풀이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출판사 관계자는 “’빠작 초등 국어’는 장르별 접근법을 훈련하기 위해 비문학 독해, 문학 독해로 구분하여 출간됐기 때문에 이번 줌 클래스 역시 학년별 눈높이에 맞는 영역별 독해법 강의로 구성했다”며 “생동감 있는 강의를 통해 아이들이 독해 학습에 많은 흥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