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넬, 글로벌 엠버서더로 에이티즈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7-14 18:32:08
수정 2022-07-14 18:32:08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메르넬은 아이돌그룹 에이티즈(ATEEZ)의 강렬하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적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글로벌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지난 2021년 발표한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3'로 빌보드 200에 42위로 첫 진입했으며 같은 해 연말에 발표한 'ZERO : FEVER EPILOGUE' 역시 빌보드 200에 차트인 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월드 아레나 투어를 성료한 에이티즈는 메르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대도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업체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대로 독보적인 존재감,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가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메르넬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메르넬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에이티즈는 오는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를 발매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