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넬, 글로벌 엠버서더로 에이티즈 발탁
문화·생활
입력 2022-07-14 18:32:08
수정 2022-07-14 18:32:08
정의준 기자
0개

스킨케어 브랜드 메르넬은 아이돌그룹 에이티즈(ATEEZ)의 강렬하고 개성 있는 아티스트적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글로벌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에이티즈는 지난 2021년 발표한 미니앨범 'ZERO : FEVER Part.3'로 빌보드 200에 42위로 첫 진입했으며 같은 해 연말에 발표한 'ZERO : FEVER EPILOGUE' 역시 빌보드 200에 차트인 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최근 월드 아레나 투어를 성료한 에이티즈는 메르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중남미, 유럽 등 전 세계 대도시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및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업체는 파워풀하고 강렬한 무대로 독보적인 존재감,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가 국내를 비롯한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에서도 막강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메르넬의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도 향상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한편 메르넬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된 에이티즈는 오는 새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를 발매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주치의 있는 당뇨병 환자, 의료비 적게 쓴다
- [부고] 임관일 (前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 본인상
- 자궁경부암 수술 후 자연임신 성공…"아기 기적처럼 찾아와"
- 젊을 때 심혈관 관리… 중년 이후 심뇌혈관·신장질환 위험 낮춘다
- 발음 어눌해지고 한쪽 팔다리 힘 빠진다면…‘뇌졸중’일 수도
- “2030세대 10명 중 8명 COPD 모른다”…결핵및호흡기학회 대국민 인식도 조사
- 이대혈액암병원, 세포·유전자 처리센터 개설…"난치성 혈액암 치료 집중"
- 유럽 심낭질환 첫 가이드라인에 삼성서울병원 연구 3편 인용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金 폭락에 개미 패닉…“지금이 오히려 기회”
- 2‘무용지물’ 확률 표시제… 해외 게임사 위반 비중 70%
- 3에이블리 4910, '러닝 상품 거래액 급증'에 전용관 신설
- 4"K-컬쳐 배움터"…신세계百, 아카데미 본점 헤리티지 담아 재탄생
- 5김철우 보성군수, '제1회 열선루 이순신 축제' 통해 군민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 전파
- 6일본은행, 내주 기준금리 동결 전망…정권과의 조율 필요성 제기
- 7여수 수산업, 다시 닻 올리다…대형트롤 ‘307해운호’ 진수식 개최
- 8황경아 남구의원, '내일은 남구' 출판기념회 성황리 마무리
- 9박희승 의원 "연봉 5억 제시해도 의사 못 구해, 공공의대 설립 시급"
- 10순창군, 기본사회 순창본부 출범 "2년의 기적, 함께 만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