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광고 유튜브 백만뷰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2-07-19 09:04:01
수정 2022-07-19 09:04:0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총 조회수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 자사몰의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47%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이 단기간에 백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덴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구축해온 브랜드 파워와 배우 공유가 가진 신뢰도와 파급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배우 공유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덴프스의 브랜딩 캠페인인 ‘탁! (TAK) 캠페인’을 알리는 첫 콘텐츠다. 해당 영상은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덴프스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덴마크어인 ‘TAK (탁, 고맙습니다.)’을 주요 요소로 활용했다.
임성빈 에이치피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덴프스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업영역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영증권, '신영 K배당 셀렉트 랩' 출시
- 대신증권, MTS에 상품·연금 홈 신설
- 미래에셋운용, 美 테크 대표 ETF에 팔란티어 신규 편입
- 모아라이프플러스·AI 웰니스, ‘AI 네이티브 PGA 스킨케어’ 공동 론칭
-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으로 금감원장상 수상
- 보험硏 "보험사 지속가능투자, 건전성 규제 완화 필요"
- 변경·취소 줄줄이…코스닥社 M&A '수난시대'
- iM금융그룹, iM뱅크 은행장 최종 후보에 강정훈 부행장 추천
- KB캐피탈 "현대·기아차 SUV 중고차 판매량 1위 쏘렌토"
- 해약준비금에 막힌 보험사 배당…올해도 삼성·DB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흥군, 주소 행정 ‘전국 최고’ 입증…2년 연속 정부 포상 쾌거
- 2대구 도시철도 1호선 하양연장 1주년…누적 221만 명 돌파
- 3수성구, 공예 로컬 크리에이터 양성 성과 전시회 ‘꿈으로 빚어낸 도예’ 개최
- 4㈜채이은, 수성구청에 이웃돕기 성금 1000만 원 기탁
- 5대구수성신협, 수성구 만촌3동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 원 기탁
- 6진도군, ‘녹색자금 공모사업’ 선정…15억 원 확보
- 7원주시, 내년 예산 1조 7412억 원 확정
- 8해남군, 행안부 '빈집 활용 활성화 공모사업' 선정…특별교부세 2억 원 확보
- 9인천시, 광역시도 노선 재정비
- 10정은철 구리시의원, GTX-B 갈매역 정차 "재정 신뢰가 관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