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광고 유튜브 백만뷰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2-07-19 09:04:01
수정 2022-07-19 09:04:0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총 조회수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 자사몰의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47%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이 단기간에 백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덴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구축해온 브랜드 파워와 배우 공유가 가진 신뢰도와 파급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배우 공유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덴프스의 브랜딩 캠페인인 ‘탁! (TAK) 캠페인’을 알리는 첫 콘텐츠다. 해당 영상은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덴프스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덴마크어인 ‘TAK (탁, 고맙습니다.)’을 주요 요소로 활용했다.
임성빈 에이치피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덴프스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업영역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지니언스, 중동 ICT 전시회 '자이텍스 두바이 2025' 성료
- 코스피, 장중 3800 돌파…또 사상 최고치 경신
- 키움운용, 'KIWOOM 미국대형주500월간목표헤지액티브 ETF' 21일 상장
- 우리은행, ‘삼성월렛 머니·포인트’ 연계 고금리 금융상품 출시
- 한화투자증권, ‘한국대표주 VA랩’ 누적 판매액 1000억 원 돌파
- 케이뱅크, 사내 AI 프롬프톤 대회 'K/THON 25' 개최
- DB손해보험-고구마, '웨딩산업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IBK투자증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랩어카운트 이벤트' 진행
- 키움증권, 영웅문S# ‘간편모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흥군, 70여 년 만의 6.25 전쟁 영웅 귀환
- 2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3비에이치아이, 올해 신규 누적 수주 1조5000억원 돌파
- 4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5유한양행, 일반의약품 탈모 치료제 ‘유한미녹펜겔’ 출시
- 6보성군, 가을밤 열선루서 '2025 국가유산 야행' 24일 개막
- 7여순10·19사건 77주년 국제학술심포지엄, 여수서 열린다
- 8지니언스, 중동 ICT 전시회 '자이텍스 두바이 2025' 성료
- 9공영민 고흥군수 "'365 군민소통폰'은 군민과 열린 소통 창구"
- 10'평택 최대 규모 ' 이충게이트볼장 준공식 가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