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광고 유튜브 백만뷰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2-07-19 09:04:01
수정 2022-07-19 09:04:0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총 조회수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 자사몰의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47%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이 단기간에 백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덴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구축해온 브랜드 파워와 배우 공유가 가진 신뢰도와 파급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배우 공유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덴프스의 브랜딩 캠페인인 ‘탁! (TAK) 캠페인’을 알리는 첫 콘텐츠다. 해당 영상은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덴프스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덴마크어인 ‘TAK (탁, 고맙습니다.)’을 주요 요소로 활용했다.
임성빈 에이치피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덴프스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업영역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나은행, 하이펀딩과 온투업 예치기관 제휴 계약 체결
- NH농협은행, 'NH FDI 특화자문센터' 출범…외국인투자기업 지원 강화
- 코람코자산운용, 김태원·윤장호 각자대표 취임...“새로운 성장 체제 구축”
- OK금융그룹, 2025 사랑의 헌혈 캠페인 진행
- 삼성금융네트웍스, '뉴 모니모' 출시
- 업비트, 대규모 해킹 혼란…배후에 北 라자루스 거론
- 우리금융, 생산적금융 전환 본격화…이달 1호 펀드 출시
- 애큐온저축銀, 자금세탁방지 우수 기관 선정…국무총리 표창 수상
- SBI저축銀, SBI희망나눔봉사단 김장 봉사활동 '온기 담금 캠페인' 진행
- 배당소득 분리과세 통과…연말 고배당株 불붙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AI, EDEX 참가…아프리카·중동 수출 마케팅 강화
- 2"변화의 시작을 함께"…티웨이항공, 신입 일반직 채용
- 3음성자이 센트럴시티, 부동산 불안 속 가치 ‘쑥’
- 4LG U+, ‘익시오’ 가입자 100만 돌파…기념 프로모션 진행
- 5구성역 플랫폼시온시티47, 건축심의 후 임차인 모집 '순항'
- 6산업부, 해외 직구 관리 강화…위해제품 반송·폐기 근거 마련
- 7"무게 줄이는 슈링크플레이션 막는다"…치킨 중량표시 도입
- 8신협, ‘함께가요’ 음악회 개최…조합원과 소통 강화
- 9김병제 KBI알로이 사장, '중견기업인의 날' 장관 표창 수상
- 10하나은행, 하이펀딩과 온투업 예치기관 제휴 계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