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덴프스’광고 유튜브 백만뷰 돌파
증권·금융
입력 2022-07-19 09:04:01
수정 2022-07-19 09:04:01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배우 공유와 함께한 덴프스 브랜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게재 5일만에 총 조회수 백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함께, 같은 기간 온라인 자사몰의 제품 판매가 전주 대비 약 47%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광고업계에서 브랜드 광고 영상이 단기간에 백만 뷰를 돌파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고 평가하고 있다”며 “덴프스 론칭 이후 꾸준히 구축해온 브랜드 파워와 배우 공유가 가진 신뢰도와 파급력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배우 공유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은 덴프스의 브랜딩 캠페인인 ‘탁! (TAK) 캠페인’을 알리는 첫 콘텐츠다. 해당 영상은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덴프스 브랜드 철학에 발맞춰 덴마크어인 ‘TAK (탁, 고맙습니다.)’을 주요 요소로 활용했다.
임성빈 에이치피오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덴프스가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사업영역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과정에서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지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조이웍스앤코, '써코니' 앞세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본격화
- NH투자증권, ‘N2 국내채권 슈퍼리워드’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 2남원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과 경찰업무 현장 체험
- 3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4수성구,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과 동행
- 5대성에너지, “제27회 가스 안전 그림&포스터 공모전” 입상자 발표
- 6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7대구행복진흥원, 대구 학교 밖 청소년 ‘2025 취업컨설팅 프로그램’ 성료
- 8대구지방환경청, 구미국가산단에서 화학사고 대비 민·관 합동훈련 실시
- 9대구지방환경청, 해평 지점 조류경보 해제
- 10영남이공대, 대구 첨단분야 융합스쿨 통해 지역 대학과 미래 인재 양성 박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