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2분기 영업익 78억…역대 최대
증권·금융
입력 2022-08-04 09:42:24
수정 2022-08-04 09:42:24
김혜영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에이치피오는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7.03% 상승한 77억7,8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509억9700만원으로 27.09% 늘었다. 2분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최대치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올해 이러한 긍정적인 실적 흐름은 사업구조를 다변화하고 향후 성장동력에 대한 투자도 지속하면서 달성한 것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지난 7월부터 영화배우 공유를 내세워 TV, 온라인, 각종 오프라인 공간에서 Denps 브랜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펼치며 초격차 전략을 진행 중이고, 하반기 중 생활용품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업확장성 측면에서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위한 브랜드 ‘코펜하겐레서피’가 올해 4월부터 마켓컬리, 현대백화점 등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외에도 지난 7월 등록을 마친 신기술사업금융회사 ‘피오인베스트먼트’는 첫 펀드를 결성 완료하고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지오인포테크’도 높은 성장세을 이어가고있다”고 덧붙였다./hyk@sea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IBK기업은행, 다문화 사회 통합 위한 'IBK 모두다' 프로젝트 성료
- 하나자산운용, 국내 최초 '1Q K소버린AI ETF' 신규 상장
-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구독자 200만 명 돌파
- DB생명, 목소리로 전하는 나눔 '동화낭독 목소리 봉사활동' 실시
- 명인제약, 10월 1일 유가증권시장 상장…해외 진출 가속화
- NH농협은행,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 우리금융그룹, AI산업 동반성장 금융지원 본격화
- KB국민카드, '전통시장 친환경 상생 캠페인' 진행
- 조이웍스앤코, '써코니' 앞세운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본격화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나라셀라, 황금연휴 맞아 '추석 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2임실군, 임실N치즈축제서 유기 동물 입양 홍보관 운영
- 3남원경찰서, 청소년 정책자문단과 경찰업무 현장 체험
- 4교보생명, 초등학생 대상 '찾아가는 환경 뮤지컬' 진행
- 5수성구, 추석맞이 장보기 행사로 상인들과 동행
- 6대성에너지, “제27회 가스 안전 그림&포스터 공모전” 입상자 발표
- 7네이트, 추석 맞아 ‘종합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 8대구행복진흥원, 대구 학교 밖 청소년 ‘2025 취업컨설팅 프로그램’ 성료
- 9대구지방환경청, 구미국가산단에서 화학사고 대비 민·관 합동훈련 실시
- 10대구지방환경청, 해평 지점 조류경보 해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