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바이미,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8-04 14:01:15
수정 2022-08-04 14:01:15
정의준 기자
0개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가 세븐틴 에스쿱스와 함께한 ‘미라클 토너’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미라클 토너’는 썸바이미의 대표 스테디 셀러 제품으로 ‘AHA, BHA, PHA’와 티트리 성분 배합을 통해 각질 관리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여드름 기능성 토너이다.
지난 1일 공개된 영상은 트러블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돌려주는 ‘Miracle Reset’를 콘셉으로 ‘미라클 토너’의 성분과 기술 스토리를 소개하는 에스쿱스의 모습을 담았다.
윤수지 썸바이미 마케팅 상무는 “이번 광고에서 미라클 토너의 기능적인 효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라클 토너’ 광고 영상은 ‘썸바이미’의 공식 글로벌SNS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 대장내시경서 용종 발견됐다면? 안심해도 되는 이유
- 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 관광 1105만 명 시대…'체류형 관광도시' 전환 본격화
- 2광해광업공단, 지역 입소보호시설 아동·장애인에 ‘이불세트’ 지원
- 3원주시 물 공급 문제 해결 촉구…곽문근 부의장, 김성환 장관 면담
- 4강원랜드, 성탄절 맞아 신규 일식당 ‘린카’ 오픈… 비카지노·체류형 관광 강화
- 5남원시, 2025 문화예술 결산…'문화성장도시' 입지 굳혀
- 6시흥시, ‘환경도시’ 전략 추진
- 7시몬스 테라스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이천 겨울 상권에 활기
- 8전북대 남원글로컬캠퍼스에 휴식형 '도시숲' 확장
- 9이숙자 남원시의원,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 우수의원 영예
- 10담양 산성산 도시숲, 치유·회복의 숲으로 새 단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