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 출시 2달만 시장 점유율 1위
경제·산업
입력 2022-08-11 13:13:03
수정 2022-08-11 13:13:03
서지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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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 생활건강은 새치케어 샴푸 ‘리엔 물들임’이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가 집계한 샴푸‧린스 시장 조사에서 점유율 1위 품목에 등극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리엔 물들임 자연갈색 샴푸 ’는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판매된 샴푸‧린스 전체 제품 중 판매금액 기준 5.9%의 점유율로 1위 품목을 차지했다.
상위 100개 품목 기준에서도 4.6%의 점유율로 1위를 기록해 2위 제품과 2.6%포인트 차이를 보였다.
LG 생활건강 마케팅 담당자는 “고객분들이 좀 더 안심하고 만족스럽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물들임 새치케어 샴푸의 효과적인 사용법과 제품 관련 주요 문답을 정리한 FAQ 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며 “이를 통해 새치 샴푸 1등으로 떠오른 물들임이 고객분들께 지속적인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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