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 성료
[서울경제TV=장민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아마추어 골프 대회인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989년 독일에서 시작돼 올해로 31번째 개최를 맞은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매년 60여 개 국가에서 약 600회 이상의 토너먼트가 열리고 있으며, 6만 5,000여 명의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해 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2’는 메르세데스 트로피의 국내 예선으로, 지난 5월 16일부터 7월4일까지 총 11번의 딜러별 지역 예선을 거쳤으며, 총 1,400명의 국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참가했다. 8월 23일부터 2일간 제주도 CJ 나인브릿지에서 열린 국내 결승전에는 90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3개의 핸디캡으로 그룹을 나눠 경연을 펼쳤으며, 각 그룹별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3명의 참가자가 한국 대표로 선정됐다. 한국 대표로 선정된 3명은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결승전에 출전한다.
2년 만에 개최된 대회인 만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와 ‘앰버서더 토크쇼’를 진행했다. 2016년부터 7년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박인비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골프라는 매개체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토마스 클라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메르세데스 트로피는2년 만에 고객들이 골프에 대한 열정으로 다시 한 자리에 모인 뜻깊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사로잡고, 고객 만족도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jja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기호·송기헌 의원, '강원특별법 3차 개정을 위한 입법간담회' 개최
- 2강원랜드 셰프들 세계 요리 대회 석권, 글로벌 복합리조트 도약 지원
- 3부산도시공사, '제16호 BMC 어린이 꿈동산' 완공식 개최
- 4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5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6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7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8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9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10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