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타, 목주름 관리 신제품 ‘네클리어’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8-30 07:53:37
수정 2022-08-30 07:53:37
정의준 기자
0개
제이온케어의 뷰티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라피타(LA PITTA)가 목주름 관리기기 신제품 ‘네클리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클리어’는 피부 탄력이 저하되며 생기는 가로 목주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뷰티디바이스로 총 74개의 저출력 레이저 LED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한 갈바닉 이온 미세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건조하고 늘어진 목주름 피부에 탄력을 더해 넥라인을 관리해준다. 특히 목둘레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무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담당자는 “평소 관리하기 어려운 목주름을 집에서 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네클리어’ 개발에 오랜 시간을 들였다”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특가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피타는 ‘네클리어’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7일까지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 기념 특가는 라피타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버스커 버스커 형태, 태국서 프로듀서로 활동 ‘눈길’
- 서울센트럴남성합창단, 세종문화회관서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필립스옥션, 홍콩에서 근현대 미술 및 시계 가을 경매 개최
- 스위스 시계 ‘오데마 피게’, ‘카우스’와 협업 한정판 시계 공개
- 특별한맛주식회사,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선 '갈릭홀릭쌈장’ 선보여
- 바이올리니스트 윤유경, 콘체르토 시리즈 세 번째 무대 선보여
- 매거진 ‘싱글즈’,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에 구디백 협찬
- 일초픽, 청정 자연 제주도 흑돼지 편육 출시
- 드림닥터, ‘의사직업체험’ 오는 12월 14일 오픈
- 제뉴인글로벌컴퍼니, 2025년도 전속작가에 정지원 작가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한은행, 13억원 규모 업무상 배임 금융사고 발생
- 2인터넷전문은행 3사 3분기 중저신용자 대출 비중 30% 넘겨
- 3이천시, 이천쌀문화축제 종합 평가…“경제효과 97억원”
- 4우리집이 ‘붕세권’…간편식 붕어빵 만들어 먹어요
- 5현대차, ‘LA오토쇼’ 출격…“美 보조금 축소 대응 완료”
- 6“월클 온다”…삼성 VS 현대, 한남4구역 수주전 ‘후끈’
- 7제2의 금투세, 코인 과세 추진에 투자자 반발
- 8MRO 이어 해양플랜트도…‘트럼프 효과’ 기대
- 92금융 대출 쏠림 심화…보험·카드사 건전성 우려
- 10‘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맞붙는다…뷰티 경쟁 본격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