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추석 맞이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출시

달콤커피가 추석을 맞이해 커피의 에르메스를 콘셉트로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을 한정 발매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마일드그린 포션커피를 담은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은 포션 커피 기프트 세트 1호와 2호 총 2가지로 구성됐다.
포션 커피 기프트 세트 1호는 마일드그린 포션커피와 함께 달콤의 시그니처 텀블러를 구성했으며, 2호는 마일드그린 포션커피와 싱글오리진 티백커피으로 구성됐다. 또한 세트 구매 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에 담긴 마일드 그린 포션 커피는 달콤커피의 진하고 깊은 마일드 그린 블랜딩을 포션에 담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별도의 단계 없이 간단하게 포션을 열어 물이나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싱글 오리진 티백커피은 청사과의 상큼한 산미와 꽃향기가 어우러진 향미와 고소한 견과류 후미가 장점인 에티오피아 원두를 담았다. 드립백보다 편하게 내려먹을 수 있는 커피로 따뜻한 물이 담긴 잔에 티백을 넣기만 하면 은은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텀블러는 이동에 편리한 손잡이를 부착하고 세척이 용이하게 해체가 가능해 청결도를 높여 실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담당자는 “달콤커피의 기프트 컬렉션은 프리미엄 커피 원두의 생산부터 로스팅, 추출까지의 과정을 담은 세련된 일러스트가 특징”이라며 “커피의 에르메스를 콘셉트로 고급스러움을 담아 품격 있는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