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드블랑, 29CM ‘수요입점회’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대표 박재빈)이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수요입점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요입점회는 매주 수요일 선정된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29CM 웹사이트에서 오는 8월 31일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베드블랑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스킨케어에 필요한 핵심만 담은 세정 제품 3종과 보습 제품 3종, 선로션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선선해지는 날씨에 맞춰 환절기 보습 제품을 모은 ‘보습 3종’ 세트와 케어 제품 6종을 모은 ‘올데이 루틴’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베드블랑은 2022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최근 각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러 영유아의 여린 피부에 닿는 깨끗하고 무결한 원료와 최적의 사용감 구현하기 위해 주요 제품의 정제수로 고순도의 천연 아이슬란드 빙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소비자평가원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평가에서 독일 더마 테스트 EXCELLENT를 획득하고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차지하는 등 철저한 제품 검증을 진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린아이에게 성분과 원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했고, 실사용자들의 호평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실감하고 있다”며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운데 가을 시즌을 위한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기회를 얻어 기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민주교육감 후보 3명 등록…"내년 2월 단일후보 선출"
- 2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본격 가동… 감사 혁신 이끈다
- 3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 4롯데케미칼, NCC 통합 재편·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속도
- 5정재헌 SKT CEO, 연말 통신 현장 점검…"품질·보안 원칙 지켜야"
- 6LG디스플레이, 세계 최고·최초 모니터용 OLED 대거 공개
- 7LG전자, 뉴욕·런던서 ‘LG 온 보드’ 캠페인 영상 공개
- 8對중남미 3국 자동차 수출 53% 늘어…신흥시장 부상
- 9CES 2026서 韓기업 최다 혁신상…첨단 기술 리더십 확인
- 10올해 한국인 가장 많이 쓴 SNS는 유튜브·카톡



























댓글
(0)